​[내일날씨] 출근길 영하 9도 강추위...미세먼지 '보통'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윤혜원 수습기자
입력 2022-01-10 20:0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연합뉴스]


화요일인 11일은 전국이 대체로 맑을 것으로 보인다. 아침 최저기온은 영하 9도 안팎으로 떨어져 추울 전망이다.
 
10일 기상청에 따르면 11일은 충남권과 전라권, 제주도가 대체로 흐리겠다. 그 밖의 지역은 대체로 맑을 것으로 보인다.
 
전라서해안과 제주도에는 비 또는 눈이 내리겠다. 예상 적설량은 △제주도산지·울릉도·독도 5~20cm(많은 곳 30cm 이상) △강원내륙산지·충남서해안·전라서해안·제주도(산지 제외) 2~5cm △수도권·충청권내륙·전라권내륙·전남서부남해안 1~3cm 등이다.
 
아침 최저기온은 △서울 영하 9도 △ 대전 영하 6도 △대구 영하 3도 △전주 영하 4도 △광주 영하 2도 △부산 2도 △춘천 영하 9도 △강릉 영하 3도 △제주 4도 △울릉도·독도 1도 등이다.
 
낮 최고기온은 △서울 영하 4도 △대전 영하 1도 △대구 1도 △전주 영하 1도 △광주 0도 △부산 4도 △춘천 영하 3도 △강릉 2도 △제주 6도 △울릉도·독도 2도 등이다.
 
미세먼지 농도는 전 권역이 ‘보통’ 수준으로 예보됐다. 다만 경기 남부와 충청·전라·경상은 오전에 일시적으로 ‘나쁨’ 수준을 보이겠다.
 
기상청 관계자는 “비와 눈이 내리는 지역에서는 도로가 결빙돼 미끄러운 곳이 많겠으니 보행과 교통안전에 유의해야 한다”고 당부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