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용자에게 최적 수면 환경 제공하는 '스마트 슬립솔루션'도 선봬
코웨이가 세계 최대 기술 전시회 ‘CES 2022’에 참가해 혁신 제품과 스마트 라이프 솔루션을 선보인다. 독자 특허 기술로 개발한 ‘스마트케어 에어매트리스’를 처음으로 선보여 관람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는 전략이다. 

코웨이는 5일(이하 현지시간)부터 7일까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개최되는 CES 2022에서 ‘우리는 당신의 더 나은 삶을 위해 혁신한다(We innovate for your better life)’를 콘셉트로 전시관을 꾸렸다고 4일 밝혔다.

전시관은 △스마트 슬립솔루션 △노블 △에어메카 △테크 △아이콘 등 5개 구역으로 구성해 코웨이만의 차별화한 혁신 기술을 뽐낸다.
 

[사진=코웨이]


이번에 코웨이가 가장 공 들인 제품은 사용자의 체형과 수면 자세 등에 따라 매트리스 내부의 에어셀이 경도를 자동으로 조절해주는 스마트케어 에어매트리스다. 올해 1분기 출시 예정인 에어셀 제품을 통해 기존 스프링 제품이 주름잡고 있는 매트리스 시장에 새로운 흐름을 불어넣겠다는 복안이다.

이와 함께 스마트케어 에어매트리스와 에어케어 제품을 연동해 사용자에게 최적의 수면 환경을 제공하는 ‘스마트 슬립솔루션’도 소개된다.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노블도 전 세계 관람객들을 맞이한다. 코웨이는 정수기, 인덕션, 공기청정기 등 노블 제품군을 통해 자사가 지향하는 프리미엄 가전의 3요소인 △공간에 녹아드는 디자인 △최적화된 성능 △혁신적인 사용자 경험을 선보인다.

이 외에도 사용자가 필터 교체를 용이하게 할 수 있는 자가관리형 공기청정기 ‘에어 카트리지’, 정수기 필터 관리를 관리해주는 ‘스마트 필터 센싱’, 증강현실(AR) 기술을 활용해 소비자가 원하는 공간에 제품을 미리 배치해볼 수 있는 ‘AR 카탈로그’ 등이 코웨이 전시관을 구성할 예정이다.

코웨이는 “이번 전시는 일상 속 삶의 가치를 높여주는 차별화된 혁신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이며 글로벌 환경가전 동향와 미래 청사진을 제시하는 중요한 자리”라며 “앞으로도 혁신적인 고객 경험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글로벌 라이프 솔루션 기업으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개최되는 세계 최대 기술 전시회 ‘CES 2022’에 마련된 코웨이 전시관에서 모델들이 스마트케어 에어매트리스를 소개하고 있다.[사진=코웨이]


ces 2022 기사 리스트 이동 CES2022 기사 더 보기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우리은행

실시간 인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페이지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