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건설, 등대프로젝트로 경비실 40곳 리모델링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신동근 기자
입력 2021-12-31 15:5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전국 40여개 노후 경비실 전면적인 리모델링

[사진=KCC건설]



KCC건설이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 활동의 일환으로 진행한 등대프로젝트를 완료했다고 31일 밝혔다.

등대프로젝트는 KCC건설이 건설한 전국 아파트 내 40여개 이상 노후 경비실을 무상으로 개선해 주는 사업이다. KCC건설은 이를 통해 경비노동자들의 근무 환경을 개선하고 권리를 증진한다는 계획을 가지고 있다. 

올해 6월 금강 이매촌 아파트를 시작으로 12월까지 장장 반년에 걸쳐 올해 계획하였던 전국 40여 개 이상의 모든 경비실의 전면적인 리모델링과 △내·외부 보수 △책상 및 의자 등 집기류 교체 △냉난방기, 순간온수기 및 냉장고 설치 등을 무상으로 진행했다.

특히 이번 KCC건설의 등대프로젝트는 경비노동자의 실제 사전 의견 청취를 진행하고 이를 적극적으로 개선사항에 반영해 경비원과 아파트 입주민들 모두를 만족시켰다는 평가를 받는다. 

KCC건설 측은 “이번 등대프로젝트는 입주민들과 경비원분들은 물론 공사에 참여한 근로자분들까지도 그 취지와 의미를 공감한 결과물이라 할 수 있다”면서 “사전 기획 단계에서부터 경비원분들을 위한 실질적인 도움에 주력하였고, 이를 위해 전국 현장을 일일이 사전 답사하여 경비원분들이 필요로 하는 근무 환경 제공에 초점을 맞췄다”라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