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크리스마스 맞아 '이벤트 쏜다'..."대형 트리로 주변 상권에 활기"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신승훈 기자
입력 2021-12-19 09:5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최신영화 1편 구매하면 추첨 통해 소피텔 호텔 숙박권·기프티쇼 제공

  • 월트 디즈니 VOD 소장용 구매 고객 1100명에게 다양한 올라프 굿즈 선물

[사진=KT]

KT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장기화된 코로나19로 지친 고객을 응원하기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19일 밝혔다.

KT IPTV 서비스 ‘올레 tv’는 23일부터 27일까지 ‘크리스마스홈파티’ 카테고리에 있는 최신 영화 30편 중 1편을 구매하고 리모컨으로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소피텔 호텔숙박권(1명)’, ‘케이크 기프티쇼(300명)’, ‘올레 tv 쿠폰 1만원권(1,000명)’을 준다.
 
올레 tv는 월트 디즈니 컴퍼니 작품 ‘크루엘라’, ‘루카’,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 등 10편 중 하나를 30% 할인 받아 소장용으로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1100명에게 겨울왕국 캐릭터 ‘올라프’ 가습기·칫솔살균기 등 굿즈를 랜덤으로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은 23일부터 22년 1월 6일까지다.
 
올레 tv에서는 150여 편의 인기영화를 최대 50% 할인 해주는 행사도 23일부터 31일까지 진행한다. 올레 tv의 ‘2021 마지막 특가’ 카테고리에서 대상 영화를 확인할 수 있다.
 
‘올레 tv 플레이(play)’는 ‘TV와 앱의 신규 연결 방법 퀴즈 맞추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올레 tv 플레이는 올레 tv 콘텐츠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스마트폰 앱이다. 앱에서 응모 시 올레 tv 쿠폰 1,000원과 추첨으로 선정된 100명에게 생크림 케이크, 치킨 등 기프티쇼를 선물한다.
 
KT는 기가지니를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한 혜택도 준비했다. 고객은 기가지니에게 ‘메리 크리스마스’라고 말하고 캐롤 플레이리스트를 들으면 기가지니와 연동된 기가지니 앱으로 이벤트 알림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증정한다.
 
KT의 20대 전용 서비스 ‘와이(Y)’는 신촌 연세로 스타 광장에 대형 ‘와이트리(Y-Tree)’를 설치하고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와이트리는 와이의 브랜드 슬로건 ‘있는 그대로 빛나는 Y’를 트리 조형물로 표현한 작품이다. 다채로운 색으로 빛나는 다이크로익 재질의 장식품으로 꾸며진 것이 특징이다.
 
인증샷 이벤트는 와이트리를 촬영하고 SNS에 업로드 한 뒤 지정된 KT 매장(메가텔레콤 신촌연세대점, 브로 신촌연세로점, 가빈정 신촌현대점, 비룡 이대점, 펜타 홍대센트럴)에 방문하면 ‘스페셜 와이 굿즈(Y아티스트 콜라보레이션 굿즈, Y맥주잔+코스터 세트, 패러솔 장우산, 비건 디퓨저+비누 세트)’ 중 하나를 받을 수 있다. 이 이벤트는 21일부터 시작되며 물품 소진 시 종료된다.
 
KT 관계자는 “장기화된 코로나19로 가정에 머무르는 시간이 많아진 고객을 위한 이벤트부터 어려움을 겪는 주변 상권에 활기 넣을 수 있는 대형 트리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KT는 다양한 고객에게 즐거움을 줄 수 있는 이벤트를 지속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