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 ‘헬스케어 특화’ 메가스토어 단계점 오픈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유연 기자
입력 2021-12-17 10:3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롯데하이마트 메가스토어 단계점 헬스케어존[사진 = 롯데하이마트]


롯데하이마트가 강원도 원주시 학성동에 메가스토어 14호점인 단계점을 오픈했다고 17일 밝혔다. 

롯데하이마트 메가스토어 단계점은 강원도 원주시 학성동에 1970㎡(약 596평) 규모로, 헬스케어 체험 매장 콘셉트로 꾸몄다. 133㎡으로 강원지역 최대 규모인 헬스케어 전문관도 만나볼 수 있다. '홈트족'이 늘면서 실내 사이클링, 스마트 미러, 안마의자, 정수기 등 헬스케어 가전 수요가 늘어난 최신 트렌드를 반영했다.

롯데하이마트 메가스토어 단계점은 4개층으로 구성했다. 헬스케어 전문관은 3층에서 만나볼 수 있다. 다양한 운동 콘텐츠를 보며 동작을 따라 할 수 있는 스마트 미러, 가상현실에서 다양한 사람들과 함께 운동할 수 있는 스마트 사이클링 등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운동기기를 직접 체험하고 상담도 받을 수 있다.

1층에는 집안 분위기를 살려주는 프리미엄 스피커와 디자인 조명 기기를 체험할 수 있다. 2층은 콘솔게임, 게이밍PC, 1인 미디어 기기, 액션캠, 모바일 등 디지털가전으로 꾸몄고 소비자 편의를 위한 애플 공식 인증 서비스센터도 마련했다.

4층에는 삼성전자와 LG전자 프리미엄 가전을 포함한 대형 가전을 한번에 살펴 볼수 있도록 꾸몄다. 이 밖에도 매장 곳곳에 러닝머신, 안마의자, 정수기, 공기청정기 등 다양한 헬스가전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

오픈을 맞아 오는 27일까지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메가스토어 단계점에서 제품을 구매하면 캐시백, 엘포인트 등 최대 275만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행사모델을 구매하면 구매 금액대에 따라 롯데 모바일 상품권을 최대 50만원까지 증정한다.

이문성 롯데하이마트 MD전략부문장은 “메가스토어 단계점은 스마트 사이클링, 러닝머신, 정수기 등 다양한 건강가전을 체험해 볼 수 있는 헬스케어 특화 매장”이라며 “앞으로도 최신 가전 트렌드를 반영한 메가스토어를 꾸준히 오픈해 롯데하이마트를 찾는 소비자들이 다양한 가전을 경험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