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상주는 ‘사랑의 김장김치’로 훈훈~!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상주) 피민호 기자
입력 2021-11-25 15:5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상주시새마을회가 사랑의 김장나누기 및 연말 이웃돕기 발대식을 갖고 김치를 담구고 있다.[사진=상주시 제공]

상주시새마을회(회장 이정희)는 지난 24일 실내체육관에서 사랑의 김장나누기 및 연말 이웃돕기 발대식을 가졌다. 소외된 이웃과 취약가정, 장애인과 홀몸노인, 소년소녀가정, 사회복지시설 등에게 따뜻한 겨울을 날 수 있도록 김장김치 1만여 포기와 라면 520박스를 전달할 계획이다.

상주시 함창읍 새마을부녀회(회장 안금옥)는 25일 부녀회원 30여 명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외계층을 위해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를 갖고 직접 키운 배추 300포기로 정성껏 김장김치를 준비해 소외계층 60가구에게 전달했다.

상주시 화북면(면장 안진하)에서는 지난 24일 새마을 남녀 지도자(협의회장 박진오, 부녀회장 문태순)회원 20여 명과 면 직원이 함께 사랑의 김장김치를 담궈 각 마을의 독거노인과 취약계층 등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상주시 낙동면(면장 이상윤)은 지난 24일 새마을남녀지도자회(협의회장 허남선, 부녀회장 박순점) 회원 3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로 완성된 김장김치는 독거노인가구와 저소득층 등 어려운 이웃에 전달할 예정이다.

상주시 이안면 새마을남녀지도자협의회(협의회장 이순규, 부녀회장 김현숙)는 지난 24일 회원 20여 명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랑의 김장 담그기 및 나눔 행사로 150포기의 김장김치를 마련해 홀로 사는 어르신과 소외계층 등 40여 가구에 전달했다.

상주시 중동면(면장 오은숙)과 새마을남녀지도자회(회장 박정호, 부녀회장 조옥자) 회원 20여 명은 25일 사랑의 김장 김치·식자재 꾸러미 전달 행사로 김장김치와 식자재 꾸러미는 각 마을의 독거노인과 취약계층 등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상주시 공성면 새마을부녀회(회장 박명자) 회원 30여 명은 25일 김장철을 맞아 김치 150여 포기를 담궈 쌀과 라면을 함께 필요한 곳에 전달했다.

상주시 내서면(면장 남기동)은 지난 24일 새마을남녀지도자회(협의회장 이경호, 부녀회장 이춘자) 회원 20여명이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행사로 김치 50포기를 담궈 관내 독거노인 등 어려운 이웃 약 10세대에 전달할 예정이다.

상주시 남원동(동장 채윤근)의 새마을남녀협의회(회장 김정, 권현숙) 회원 20여 명은 지난 24일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행사로 김치 200포기를 담궈 독거노인과 한부모 가정 등 소외계층에게 전달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