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미 덕분입니다" 방탄소년단, AMA '페이보릿 팝 듀오 오어 그룹' 수상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송희 기자
입력 2021-11-22 11:0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방탄소년단 AMA '페이보릿 팝 듀오 오어 그룹' 수상 [사진=연합뉴스 제공]

방탄소년단이 미국 대중 시상식 '2021 아메리칸 뮤직어워드'에서 '페이보릿 팝 듀오 오어 그룹' 부문 수상 영예를 안았다.

21일(현지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 마이크로소프트 시어터에서는 '2021 아메리칸 뮤직 어워드'(2021 American Music Awards, 이하 AMA)'가 개최됐다.

이날 '페이보릿 듀오 오어 그룹' 부문 후보로 오른 방탄소년단은 마룬5, 글래스 애니멀스, 실크 소닉, AJR 등과 경합 끝에 트로피를 품에 안았다.

수상 직후 방탄소년단은 "아미 덕분이다. 아미 여러분은 우리의 우주다"라며 감사를 전했다.

RM은 "이 트로피를 받기까지 4년이 걸렸다. 우리에게는 더욱더 뜻깊다. 한국의 작은 보이밴드가 음악에 대한 사랑으로 뭉쳤다. 아미 여러분이 없다면 불가능했을 것"이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이날 '페이보릿 듀오 오어 그룹' 부문 외에도 '페이보릿 팝 송' '아티스트 오브 더 이어' 부문 후보에 올랐다. 아시아 가수가 대상 격인 '아티스트 오브 더 이어' 부문에 이름을 올린 건 처음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