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대교와 어린이 위한 '키즈뱅크' 플랫폼 만든다…업무협약 체결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배근미 기자
입력 2021-11-14 09: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지난 12일 서울 관악구 소재 대교타워에서 진행된 업무협약식에서 신한은행 진옥동 은행장(사진 오른쪽)과 대교 강호준 대표이사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신한은행 제공]


신한은행이 대교와 초·중학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한 키즈뱅크(Kids Bank) 플랫폼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양사는 ▲대교 플랫폼 내 금융교육 콘텐츠 제작 및 제공 ▲양사의 온·오프라인 채널 연계를 통한 고객서비스 제고 ▲신개념 금융교육 서비스인 Kids Bank 구축을 함께 추진해 나가기로 했다.

Kids Bank는 양사의 교육·금융·재미를 기반으로 한 융합 플랫폼으로 아이들이 대교의 온·오프라인 플랫폼을 통해 포인트 적금, 용돈 만들기, 올바른 투자 방법 등 경험을 통해 경제관념과 학습흥미를 유발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선보일 계획이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신한금융그룹 조용병 회장은 그룹 창립 20주년을 맞아 고객이 금융에 바라는 편리성, 안정성, 혁신성을 담은 그룹의 새로운 비전인 ‘더 쉽고 편안한, 더 새로운 금융’을 선포한 바 있다”며 “대교와의 제휴를 통해 학생들의 눈높이에 맞춘 금융교육으로 학생들이 올바른 금융지식을 쌓을 수 있게 노력하고 앞으로도 차별화된 금융교육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