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문화재단, '안산 9경 어디까지 가봤니? 온·오프라인 프로그램 사전예약'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안산) 박재천 기자
입력 2021-10-27 15:4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안산문화재단 제공]

경기 안산문화재단이 27일 10월 문화가 있는 주간, ’안산 9경 어디까지 가봤니?‘ 5, 6번째 장소인 탄도바닷길과 다문화거리를 주제로 한 온·오프라인 프로그램을 사전예약 받는다.

이날 재단에 따르면, 첫 번째 프로그램은 ’탄도바닷길‘ 일대에서 펼쳐진 거리예술공연을 온라인과 비대면 키트로 만나볼 수 있다.

탄도바닷길은 탄도항에서 누에섬까지 ’모세의 기적‘ 바닷길이 나타나 길을 따라 걸을 수 있는 장소로 ’오픈로드‘라는 주제를 가지고 음악, 퍼포먼스 등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구성했다. 또 영상은 27~30일까지 재단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될 예정이며 사전예약을 통해 탄도 투어 프로그램을 참여할 수 있다.

두 번째 프로그램은 ’다문화거리‘를 주제로 보사노바, 전통음악, 퓨전국악 등 다양한 세계 음악을 소개하는 공연이다.
 

[사진=안산문화재단 제공]

공연은 31일 안산문화예술의전당 달맞이극장에서 진행되며, 브라질의 나른한 오후를 노래하는 보사노바 밴드 ’브루나‘, 아프리카 리듬에 아시안 멜로디를 선보이는 ’트레봉봉‘, 전통의 멋이 스민 대표 레게 밴드 ’소울소스‘와 세계가 주목하는 소리꾼 ’김율희‘의 콜라보를 만나볼 수 있다. 무료공연으로 안산문화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한편, “안산 9경 어디까지 가봤니?”는 문화체육관광부 주최, 안산문화재단이 주관하며 안산시가 후원하는 사업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