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도군, 카페 야외 음악회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청도)김규남 기자
입력 2021-10-27 15:0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그윽한 커피향기를 머금은 음악과 함께 익어가는 청도의 가을 정취에 흠뻑 빠지다

청도커피길감성음악회 개최를 알리는 리플렛.[사진=청도군 제공]

경북 청도군(군수 이승율)이 지역의 자연 및 문화적인 잇점을 최대한 활용해 코로나19로 침체되어 있는 관광 산업을 활성화시키기 위해 양팔을 걷어붙였다. 

이에 따라 청도군은 오는 30일부터 다음달 16일까지 지역내 핫플레이스로 떠오르는 다양한 카페를 소개하고 코로나19로 침체된 관광 산업을 활성화하고자 '청도 커피길 감성음악회'를 마련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역 카페 4개소(로카커피, 오브제토, 하우리오, 아미꼬뜨)에서 야외음악회로 진행되며, 카페와 어울리는 모던 음악, 퓨전국악 등 다채로운 음악 공연으로 구성해 청도 카페를 방문하는 지역 주민과 관광객들에게 아름다운 음악 선율과 함께 멋진 가을의 정취를 선사할 예정이다.

아울러 군은 위드 코로나 시대의 소규모 개별 여행을 선호하는 추세를 반영해 '청도 카페여행 지도'를 제작했으며, 지도에는 카페 주소, 연락처, 특징 및 관광지 위치도 함께 표기해 편의성을 높였다.

해당 지도는 관광안내소, 여행자센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청도군 문화관광 홈페이지를 통해 우편 신청으로도 받아 볼 수 있다.

이승율 청도군수는 “코로나19 사태의  장기화로 쌓인 피로감을 선선하고 햇살 좋은 가을을 맞아 청도에 오셔서 향기롭고 감미로운 커피 한잔과 함께 음악으로 힐링하고 좋은 추억 쌓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