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공지능을 비즈니스로, 솔트룩스 인공지능 컨퍼런스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상우 기자
입력 2021-10-25 10:3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돈 되는 인공지능' 주제로 인공지능 동향과 솔트룩스 사업 비전 제시

솔트룩스 인공지능 컨퍼런스 2021이 오는 10월 29일 열린다[사진=솔트룩스 제공]


인공지능 기업 솔트룩스가 오는 10월 29일부터 '솔트룩스 인공지능 컨퍼런스 2021(SAC 2021)'을 온라인으로 개최한다.

올해로 15회를 맞는 SAC 2021은 세계 인공지능 산업 동향과 미래를 조망하고, 솔트룩스 사업 비전과 성장 로드맵을 제시하는 자리다. 올해 핵심 주제는 '돈 되는 인공지능'이다. 이경일 솔트룩스 대표는 '현시점, 돈이 되는 인공지능'을 주제로 기조연설을 진행해 솔트룩스 사업 전략과 비전을 공유한다.

또, '지구인 누구나 하나씩 가지게 될 인공지능', '메타버스 세상에는 메타휴먼이 살고 있어요', '비용은 절감하는 게 아니라 최적화하는 겁니다' 등 6개 세션을 진행하고, 시청자와 질의응답 시간도 마련한다.

이날 솔트룩스는 'SaaS 기반 인공지능 컨택 센터 솔루션'과 '초개인화 인공지능 서비스'도 공개한다. 이를 통해 솔루션을 구축 형태에서 고객사가 직접 인공지능을 통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형태로 사업 영역을 확대할 계획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