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커머스 플랫폼 ‘아하’ 30억 규모 시리즈A 투자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신보훈 기자
입력 2021-09-20 11:5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아하]


지식커머스 플랫폼 ‘아하(Aha)’가 30억원 규모의 시리즈A 투자유치를 완료했다. 투자에는 기존 투자자인 DSC인베스트먼트와 신규 투자자 블루포인트파트너스, 센트럴투자파트너스 등이 참여했다.

아하는 전문 지식이 필요한 문제에 대해 질문하면 검증된 전문가로부터 답변을 받을 수 있는 지식 Q&A 서비스 ‘아하 Q&A’를 서비스한다. 또한, 전문가로부터 1:1 비대면 온라인 상담을 진행하는 ‘아하커넥츠’를 운영하고 있다. 두 서비스는 법률, 세무, 회계, 인사·노무, 무역, 입시, 취업, 복약상담 등 전문적인 지식이 필요한 분야에서 전문가로부터 답변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DSC인베스트먼트는 지난해 3월 아하에 10억원 규모의 투자를 유치한 이후 후속 투자자로 참여했다. 이번 시리즈A 투자 유치를 마무리하며 누적 투자금액은 48억원을 기록했다.

아하 서한울 대표는 “이번 투자를 발판삼아 아하Q&A와 아하커넥츠 성장을 도모함은 물론, 새로운 지식커머스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런칭해 종합 지식 플랫폼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 “중국의 ‘즈후’, 미국의 ‘쿼라’를 잇는 대한민국의 ‘아하’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