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리더 키우는 SC제일은행, '골앳홈' 멘토링 진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서민지 기자
입력 2021-09-13 09:0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이기경 PB세그먼트부문장 등 여성네트워크 참여

SC제일은행이 사회공헌 프로그램 '골앳홈(Goal@Home)'에 참여하고 있는 미래 여성 리더들을 대상으로 비대면 방식의 리더십 멘토링을 진행했다.

13일 SC제일은행에 따르면, 지난 10일 진행된 골앳홈은 청소년기의 여자 초등·중학생들이 건강한 신체와 경제적 자립심을 갖춘 미래의 여성 리더로 성장할 수 있도록 홈 트레이닝 방식으로 교육하는 SC제일은행의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강의를 담당하는 골(Goal) 코치단은 이 프로그램의 파트너인 청소년 교육 전문 비영리기관인 제이에이코리아(JA Korea)와 스포츠 교육 프로그램 전문 국제 여성 NGO인 '위민 윈(Women Win)'의 코치 트레이닝을 수료한 여대생 봉사자들이다.

[사진=SC제일은행 제공]

이번 멘토링은 골앳홈의 여대생 코치단을 대상으로 마련된 번외 프로그램으로 코치단 멤버들도 건강한 미래 여성 리더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려는 취지가 담겨 있다.

SC제일은행의 부장급 이상 여성 임직원으로 구성된 여성네트워크는 코치단에게 여성 리더십의 강점을 살리고 통찰력을 기를 수 있는 멘토링을 실시하는 한편 진로와 취업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는 소그룹 단위의 질의응답도 진행했다.

이기경 SC제일은행 브랜치·PB세그먼트부문장 겸 여성네트워크 회장은 "멘토링에 참여한 여대생 코치단이 진지하고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모습이 인상적이었다"면서 "여학생들이 자신의 권리를 누리는 당당한 여성에서 더 나아가, 더 나은 세상을 만드는 여성 리더로 성장하기를 응원한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