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 안산시와 ‘1사 1경로당’ 후원 약속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석유선 기자
입력 2021-07-30 11: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통합솔루션 전문기업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이하 캐논코리아)이 안산시와 ‘1사1경로당’ 후원 협약을 체결, 소외계층 어르신들의 식생활 여건과 노인복지 증진에 나선다.

협약식은 지난 29일 오후 안산시청에서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 최세환 대표를 비롯해 윤화섭 안산시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캐논코리아는 이번 후원 협약을 통해 내달부터 안산시 경로당 20곳을 대상으로 매월 쌀 20kg을 후원하며 나눔 경영을 실천할 예정이다.

후원 경로당은 안산시 상록구와 단원구에 위치한 경로당들이며, 해당 경로당 어르신들에게는 장수사진 촬영도 무상으로 할 계획이다.

최세환 캐논코리아 대표는 “국내 공장이 있는 안산시에서 어르신들을 위해 새로운 나눔 활동을 실천할 수 있어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소외계층과 지역사회에 공헌할 수 있는 다양한 나눔 활동을 지속 실천하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캐논코리아는 지난해 안산시 자원봉사센터에서 주최하는 2020 추석명절 전 나눔 ‘전(煎)부쳐핸썸’ 행사에 기부금을 전달하고 안산시 저소득층 가정을 위한 CSR 펀드를 진행하는 등 안산시와 지역 상생 및 나눔 경영을 꾸준히 실천하고 있다.
 

29일 오후 안산시청에서 최세환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 대표(오른쪽)과 윤화섭 안산시장이 협약식을 진행했다. [사진=캐논코리아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