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은행, 채용연계형 인턴직원 선발…"전 지원자 대상 코딩테스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배근미 기자
입력 2021-07-26 15:4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잠재역량 가진 디지털·IT 우수인재 선발"…두 자릿수 모집

[사진=NH농협은행]

NH농협은행이 잠재역량을 가진 디지털·IT 우수인력을 채용연계형 인턴으로 선발한다고 26일 밝혔다.
 
농협은행의 채용연계형 인턴 채용은 디지털분야의 RPA운영·개발, 카드 디지털분야의 간편결제, AI 및 IT분야의 AI솔루션 운영관리, 모바일개발, 정보보안 분야에서 진행된다. 모집인원은 00명이다. 
 
이번 채용은 서류전형과 필기전형 등을 거쳐 선발된다. 특히 서류전형에서는 지원자 전원에 대한 코딩테스트와 AI역량평가 등을 실시해 디지털·IT 관련 전문성과 직무능력을 중점적으로 평가할 예정이다. 
 
채용연계형 인턴직원 지원은 7월 26일부터 8월 3일까지 농협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이번에 채용된 인턴직원은 4주 동안의 인턴과정을 거친 뒤 10월 중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이번 채용은 연령, 성별, 학력, 전공 등에 제한을 두지 않는 블라인드 방식의 열린(Open) 채용으로 진행된다. 또한 '국가유공자 등 예우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장애인고용촉진 및 직업재활법'에 의거 해당 지원자에게 가점을 부여한다.

권준학 농협은행장은 "이번 채용연계형 인턴과정을 통해 디지털 역량과 업무역량이 검증된 실무형 인재를 추가 확보 디지털금융 선도은행으로 조기 도약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