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스팸 25%라이트’ 캠페인…요리 활용법 등 소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조재형 기자
입력 2021-07-18 14:0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대형마트서 묶음 기획전도

[사진=CJ제일제당]


CJ제일제당이 ‘스팸 25%라이트’ 캠페인을 진행한다.

CJ제일제당은 특정 성분을 줄인 ‘로 푸드(Low Food)’ 트렌드가 지속 확산되는 가운데 스팸 25%라이트의 특장점과 요리 활용법을 알리고자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스팸 25%라이트는 100g당 나트륨 함량이 510mg이다. 캔햄 시장 점유율 상위 3개 제품의 평균 나트륨 함량(867mg)보다 25% 이상 낮다.

먼저 TV광고를 선보인다. 배우 유연석이 모델로 출연해 ‘스팸이거나, 스팸 25%라이트거나’라는 메인 슬로건을 강조한다.

‘따끈한 밥에 스팸 한 조각’을 각색한 ‘따끈한 밥에 스팸 한 조각이 아닌, 그냥 스팸 25%라이트도 좋다’는 광고 문구도 들어갔다.

스팸 25%라이트가 다양한 요리와도 잘 어울리는 점을 알리기 위해 이를 활용한 샐러드, 아이 간식, 안주 등의 레시피를 담은 온라인 광고 영상을 별도로 제작해 선보인다.

소비자 행사도 준비했다. 오는 8월 말까지 전국 대형마트에서 노란 캡을 없앤 ‘스팸 25%라이트(200g)’ 묶음 기획 제품을 선보인다.

또 2+1 증정 행사는 물론 인스타그램 등 소셜미디어 공식 계정 등을 활용한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캔햄 대표 브랜드로서 소비자 선택권을 다양화해 보다 가치 있는 소비를 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