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B, 미디어 전용 '오션 에디션 롯데카드'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오수연 기자
입력 2021-07-12 14:3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오션 에디션 롯데카드. [사진=SK브로드밴드 제공]

 
SK브로드밴드가 '오션 에디션(OCEAN Edition) 롯데카드'를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PLCC(상업자 표시 신용카드) 상품인 '오션 에디션 롯데카드'는 미디어 전용 신용카드로 새로운 미디어 라이프 경험을 고객에게 제공하는 데 중점을 뒀다. 카드를 통해 원하는 시간에 좋아하는 콘텐츠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지난달 인터넷TV(IPTV) 업계 최초로 선보인 미디어 전용 신용카드 SK브로드밴드 현대카드-오션 에디션, 인터넷 에디션에 이어 두 번째다.

오션 에디션 롯데카드는 국내 최대 편수 영화·신작을 보유한 B tv 대표 월정액 서비스 '오션'을 전면에 내세웠다. 전월 이용실적 50만원 이상이면 오션, 지상파 TV, CJ ENM, 슈퍼키즈클럽 등 프리미엄 월정액 서비스 1종을 매월 무료로 제공한다. 50만원 초과 이용실적에 대해서는 B tv에서 주문형 비디오(VOD)를 구매할 수 있는 B포인트를 3%(월 최대 3만 포인트) 적립해 준다.

SK브로드밴드는 오는 10월 18일까지 고객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션 에디션 롯데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최신영화 9편 이용쿠폰을 증정한다. 2022년 6월 27일까지 롯데그룹사 5곳(백화점·마트·슈퍼·홈쇼핑·ON)에서 이용금액의 5%를 할인해주는 프로모션도 있다.

이재광 SK브로드밴드 영업기획그룹장은 "오션 에디션 롯데카드를 통해 고객에게 새로운 미디어 라이프를 선사할 수 있길 기대한다"며 "B tv 대표 월정액 서비스를 통해 원하는 시간에 마음껏 콘텐츠를 즐기길 바란다"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