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4G 정상회의를 위한 선물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봉철 기자
입력 2021-05-27 21:3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靑, 대국민 언박싱 등 홍보 행사 마련

문재인 대통령이 지난 12일 청와대에서 배우 박진희, 방송인 타일러 라쉬와 P4G 정상회의 특별 대담을 하고 있다. [사진=청와대 제공]

청와대가 ‘2021 P4G 서울 녹색미래 정상회의’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오는 29일까지 대국민 참여 행사(정상 선물 언박싱)를 진행한다. P4G 정상회의는 우리나라에서 개최하는 최초의 기후환경 분야 회의로 30, 31일 양일 간 진행된다.

청와대 측은 27일 “이번 행사는 정상회의에 참석하는 해외 정상들에게 전하는 선물을 국민이 직접 열어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한 이벤트로 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며 이같이 밝혔다.

2021 서울 녹색미래 정상회의 홍보영상을 보고 관련 퀴즈 정답을 유튜브 댓글로 작성해 참여하면 된다. P4G 서울 정상회의 홈페이지 또는 유튜브에서 ‘2021 P4G 서울 정상회의’를 검색해 접속하면 된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해외 정상 선물세트(2명)와 기념선물 등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당첨자 결과는 31일 오후 6시 P4G 정상회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해외 정상 선물은 이번 행사를 통해 처음 공개되며, 우리나라 전통과 특색이 담긴 선물 구성은 당첨자 결과와 함께 31일 공개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