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우 이노션 대표, '어린이 교통안전 챌린지' 캠페인 참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류혜경 기자
입력 2021-05-11 09:3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다음주자로 박기범 뉴트리 대표·여수동 현대트랜시스 대표 지목

이노션월드와이드는 이용우 대표이사가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했다고 11일 밝혔다.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는 행정안전부가 주관하는 공익캠페인이다. 어린이 보호구역 내 교통사고를 예방하고 어린이 보호를 최우선으로 하는 운전 문화를 정착, 국민적 공감대를 형성하자는 취지에서 지난해 12월부터 시작했다. 현재 각계각층 리더들과 연예인들이 참여하고 있다.

이 대표이사는 이번 캠페인의 공통 구호인 '1단 멈춤! 2쪽 저쪽! 3초 동안! 4고 예방!' 구호가 적힌 피켓을 들고 어린이 교통안전 문화 정착에 대한 필요성을 내외부에 전달했다. 이노션은 이 대표이사가 캠페인 피켓을 들고 있는 사진을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공유했다.

이 대표이사는 최원식 쌤소나이트코리아 사장으로부터 추천을 받아 이번 캠페인에 참여했다. 다음 주자로 박기범 뉴트리 대표와 여수동 현대트랜시스 대표를 지명했다.

이 대표이사는 "미래세대 주역인 어린이들의 기본 안전을 준수하는 문화를 널리 알리기 위한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할 수 있어 뜻깊게 생각한다"며 "이노션도 창의적인 크리에이티브를 통해 어린이 보호 및 교통안전에 대한 인식 개선에 힘을 보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용우 이노션 월드와이드 대표가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피켓을 들고 있는 모습. [사진=이노션 월드와이드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