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군기 용인시장 “내년 경기도종합체육대회, 모두의 축제로 만들자"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용인)김문기 기자
입력 2021-05-04 18: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읍면동 체육회장단 성공개최 다짐...‘구민한마음 체육대회’ 운영 방안도 논의

백군기 시장이 '읍면동 체육협의회 정기회의'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사진=용인시 제공]

백군기 용인시장과 관내 35개 읍면동 체육회장단이 ‘2022년 경기도종합체육대회’의 성공개최를 다짐했다.

4일 시청 컨벤션홀에서 열린 ‘용인시 읍면동 체육협의회 정기회의’에서 백 시장과 읍면동 체육회장단은 내년 용인에서 열리는 경기도종합체육대회의 성공개최를 다짐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 자리에서 경기도종합체육대회 준비 추진 사항과 향후 계획을 공유하고, 올해 3개 구에서 열릴 예정인 ‘구민한마음 체육대회’의 운영 방안도 논의했다.

왕인석 읍·면·동 체육협의회장은 “용인에서 경기도종합체육대회를 개최하게 돼 영광”이라며 “성공적인 대회 개최를 위해 35개 읍면동 체육회장들이 적극 참여해 준비하겠다”고 했다.
 

'2022년 경기도종합체육대회’의 성공개최를 다짐하며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사진=용인시 제공]

백 시장은 “경기도종합체육대회 유치를 위해 최일 선에서 노력한 읍면동 체육회장에게 감사를 표한다”며 “모두의 축제가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많은 협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경기도종합체육대회는 경기도체육대회, 경기도장애인체육대회, 경기도장애인생활체육대회, 경기도생활체육대축전 등 4개 대회가 개최되는 경기도 최고의 축제다. 내년도 대회를 유치한 용인시는  4월과 10월 두 차례로 나눠 개최한다.

이에 따라 제68회 경기도체육대회는 4월 14∼16일, 제12회 경기도장애인체육대회는 4월 28∼30일, 2022 경기도장애인생활체육대회는 10월 7∼8일, 제33회 경기도생활체육대축전은 10월 28∼31일 각각 개최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