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이트론, 재능TV에서 ‘실바니안패밀리’ 애니메이션 방영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석준 기자
입력 2021-04-30 13:3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토이트론 제공]

완구전문기업 토이트론이 실바니안 패밀리의 애니메이션 시리즈를 재능TV를 통해 지난 21일부터 방영했다고 30일 밝혔다.

‘실바니안패밀리’ 미니에피소드는 시즌4까지 제작되어 있으며, 재능방송의 재능TV와 재능ENGLISHTV 채널을 통해서 시즌1, 시즌2, 시즌4를 방 한다. 실바니안 숲속의 다양한 동물 가족들의 유쾌하고 감동적인 스토리를 통해서 시청자에게 감성을 터치하고 힐링을 준다.

원작인 ‘실바니안패밀리’는 감성 컬렉션 완구 브랜드로 가족, 자연, 사랑을 스토리로 담고 있으며 1985년 탄생했다.

‘토이트론’은 대한민국 토종 완구기업으로 20년 이상의 완구 제품 개발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으며, ‘라이크 어 차일드(Like a child)’라는 슬로건 아래 대표적으로 교육 완구인 퓨처북, 코딩완구, 과학완구를 비롯해 ‘실바니안패밀리’, ‘달님이’,’아기물범 하프’, ‘위드림’ 등 감성 완구를 개발하고 생산 및 유통하고 있다.

최근에는 데이터 기반 인터랙티브 콘텐츠 전문 개발사와의 MOU를 통해 비대면 상호작용 기술을 적용한 스마트 완구 개발에도 힘을 쏟고 있다.

이현미 토이트론 IP사업부 이사는 “’실바니안패밀리’ 미니에피소드 애니메이션을 통해 가족의 사랑과 소중함을 느끼고 코로나19로 지친 시청자들이 정서적으로 위로 받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또한 “토이트론이 보유한 완구 브랜드 ‘달님이’를 원작으로 제작한 뮤지컬 애니메이션 ‘반짝반짝 달님이’를 지난 8일 KBS 1TV에서 론칭하였고, 다가오는 8월에는 원작 ‘아기물범 하프’의 TV애니메이션을 EBS에서 첫 방영한다”고 전했다.

‘실바니안패밀리’ 미니에피소드 애니메이션은 매주 수요일 오전 8시 30분에 재능TV에서 방영된다. 6월부터는 재능 잉글리쉬TV에서도 방영이 될 예정이다. 5월 중순부터 재능 TV방영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될 예정이며, 토이트론 공식 블로그와 공식 카페 ‘실바니안세상’,’아이다움’ 에서도 다양한 소식을 접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