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랩, 유료제품 쓰는 개인·기업고객 실시간 채팅상담 시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임민철 기자
입력 2021-04-21 10:3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안랩 ASK와 V3 365 클리닉 홈페이지에 추가된 채팅버튼. [사진=안랩 제공]


안랩이 작년 고객맞춤지원 통합 컨택센터 '안랩 ASK'와 고객과의 소통창구인 카카오톡채널을 신설한 데 이어, 실시간 채팅 상담으로 고객 지원을 강화하며 고객 중심 경영을 이어나간다.

안랩은 고객 기술지원 전용 웹사이트 'ASK(AhnLab Technical Support & Knowledge base)'와 'V3 365 클리닉' 웹사이트에서 방문자 문의에 즉시 답변할 수 있는 실시간 채팅 상담 기능을 적용했다고 21일 밝혔다.

기술지원 전문 상담원이 이 기능을 통해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답변을 제공한다. 개인용 유료제품 V3 365 클리닉, 중소기업용 '안랩 오피스 시큐리티'와 'V3 MSS', 단독이용 'V3 인터넷 시큐리티 9.0' 등을 쓰는 고객들이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상담을 원하는 고객은 ASK와 V3 365 클리닉 웹사이트에 PC나 모바일 기기로 접속해 화면 오른쪽 아래 채팅버튼을 누르면 된다. 채팅상담은 자세한 상담을 위한 이미지 파일 첨부 기능과 필요시 원격지원 서비스를 제공한다.

최문자 안랩 고객지원팀장은 "고객에게 필요한 정보를 더욱 신속하게 제공해 고객 경험을 향상시킬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 편의성과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고객 중심의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안랩 채팅상담 화면 예시. [사진=안랩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