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생수 몽베스트, ITQI 최우수미각상 수상…자사몰서 프로모션 진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홍승완 기자
입력 2021-04-19 12: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몽베스트, ITQI 최우수 미각상 수상…감각 분석 점수서 높은 평가

[사진=몽베스트 제공]


프리미엄 생수 몽베스트는 '2021 ITQI 최우수 미각상' 수상을 기념해 자사몰 몽샵에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앞서 프리미엄 생수 브랜드 몽베스트는 유럽의 세계적 식음료 품질 평가 기관 국제식음료품평원(이하 ITQI, International Taste Institute)이 주최한 2021 ITQI 국제식음료품평회에서 최고 등급인 별 3개를 받아 ‘국제 우수 미각상'(Superior Taste Award)을 수상했다.

ITQI는 세계적 권위를 지닌 유럽의 식음료 품질평가기관으로, 국제우수미각상 심사는 세계 20여 개국의 저명한 소믈리에와 미슐랭 스타 셰프들이 철저한 블라인드 테스트로 진행한다. 제품의 맛과 향, 음용감 등 감각 분석 점수를 매긴 후 국제 인증 마크를 부여하는데, 몽베스트는 모든 분야에서 높은 점수를 기록해 별 3개를 받았다.

몽베스트 관계자는 “화강암반이 천연 필터의 기능을 더하고 안전한 생산을 위한 글로벌 시스템(FSSC22000)을 구축해 품질을 높인 점이 심사에 주효했던 것 같다. 세계적으로 권위 있는 국제 품평회에서 맛과 품질을 인정받은 만큼 소비자에게 더 건강하고 맛있는 물을 공급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몽샵 프로모션은 오는 19일까지 진행되며, 19일 단 하루 동안에는 몽샵 신규 및 기존회원에게 쿠폰을 증정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