왓챠-티캐스트, E채널 예능 ‘노느브로’ 공동제작...시너지 기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신승훈 기자
입력 2021-04-10 12:1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박용택·전태풍·김요한 등 스포츠 스타 총출동

  • 좋좋소 현재 인기몰이..."협력 지속적 강화"

왓챠는 티캐스트와 함께 E채널 예능 프로그램 ‘노는브로’를 공동 제작한다고 10일 밝혔다. [사진=티캐스트 제공]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왓챠가 콘텐츠 경쟁력 강화를 위해 TV 예능 프로그램 제작·투자에 나선다.

왓챠는 티캐스트와 함께 E채널 예능 프로그램 ‘노는브로’를 공동 제작한다고 10일 밝혔다. 왓챠가 TV 예능 프로그램 제작·투자를 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노는브로’는 지난해 많은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았던 ‘노는언니’의 스핀오프 버전 프로그램이다. 노는언니에는 박세리, 남현희, 곽민정 등 여성 스포츠 선수들의 이야기를 담았다. 노는브로는 운동밖에 모른 남성 스포츠 선수들의 첫 번째 하프타임을 그린다.

노는브로에는 박용택, 전태풍, 김요한, 조준호, 구본길, 김형규 등 다양한 종목의 선수들이 참여한다. 왓챠는 이미 유튜브 콘텐츠 ‘가짜사나이2’를 통해 플랫폼의 경계를 허문 투자를 진행한 바 있다.

현재 인기몰인 중인 화제작 ‘좋좋소’ 역시 왓챠가 제작비 전액을 투자한 콘텐츠다. 박태훈 왓챠 대표는 “이번 공동제작을 통해 OTT 왓챠와 방송사 티캐스트가 긍정적인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이용자들이 만족할 수 있는 좋은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플랫폼의 경계를 넘는 협력을 지속적으로 강화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노는브로는 내달 중 E채널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왓챠에서 독점으로 스트리밍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