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도락·여행·커리어…취향도 인플루언서와 나눈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기수정 문화팀 팀장
입력 2021-03-23 08:5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프립, 취향 기반 모임 '소셜클럽 시즌4' 라인업 발표

[사진=프립 제공]

여가 액티비티 플랫폼 프립(대표 임수열)이 취향 기반 모임 '소셜클럽 시즌 4'의 전체 라인업을 발표하고 참가자 모집을 시작했다고 23일 밝혔다. 

프립 소셜클럽은 유명 인플루언서들이 직접 호스트가 돼, 자신의 전문성과 라이프스타일을 바탕으로 특정 주제를 깊이 있게 공유하는 모임 형태의 체험활동이다.

강의 형식의 클래스가 아닌 소규모 모임 형태로 진행돼 인플루언서와 더욱 밀접한 소통을 할 수 있다는 점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프립은 기존 발표한 1차 라인업을 포함해 총 17명의 인플루언서 라인업을 최종 완성했다.

이번 시즌 4에는 F&B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장진우 셰프와 조직 커뮤니케이션 전문가 김호 더랩에이치 대표, 계간지 <딴짓> 발행인 박초롱 대표가 참석한다. 또 서비스 기획 전문가 이미준(도그냥), 싱어송라이터 조준호(ZOZNO), 여행작가 서지선 등도 함께한다. 

소셜클럽 시즌4의 전체 라인업은 프립 앱이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이번 시즌에 첫선을 보이는 모임은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번 소셜클럽은 대부분 온라인 모임 형태로 진행되며, 오프라인 모임이 필요하면 4인 이하로만 모이는 등 철저한 사회적 거리 두기와 방역 지침을 준수해 운영된다.

임수열 프립 대표는 "소셜클럽은 프립의 여러 액티비티 중에서도 가장 깊게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을 나눌 수 있는 특별한 액티비티"라며 "앞으로도 특별한 인사이트를 가진 인플루언서 확보를 통해 고객에게 다양한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