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S일렉트릭 “신학기 어린이의 꿈과 희망 응원합니다”

석유선 기자입력 : 2021-02-22 09:33
굿네이버스 통해 저소득 초등학생에 약 2000만원 상당 책가방·학용품 등 지원
“신학기를 맞은 초등학교 어린이의 꿈과 희망을 응원합니다.”

LS일렉트릭은 본사와 연구소가 위치한 안양 지역 저소득 초등학생에 약 2000만원 상당의 책가방 등 신학기 용품을 기부하는 ‘LS일렉트릭 꿈드림 키트 지원’ 사업 전달식을 가졌다고 22일 밝혔다.
 

LS일렉트릭은 굿네이버스와 함께 저소득 초등학생에 약 2000만원 상당의 책가방 등 신학기 용품을 기부했다. 지난 19일 안양 LS타워에서 열린 ‘LS일렉트릭 꿈드림 키트 지원’ 전달식에서 김유종 LS일렉트릭 경영지원부문장(왼쪽)과 양재명 굿네이버스 경기중부지부장(오른쪽)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LS일렉트릭 제공]



꿈드림 키트는 학생들의 학업과 생활에 필요한 책가방, 보조가방, 필기구 등으로 구성됐으며, 굿네이버스를 통해 안양 지역 초등학생 100명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다만 코로나19로 인해 학생들을 대상으로 한 별도의 전달식은 생략했다.

LS일렉트릭 관계자는 “신학기 키트가 미래 세대를 이끌어 갈 아이들이 마음껏 더 큰 꿈을 향해 나아갈 수 있도록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올해도 임직원들이 나눔을 생활화 하도록 일상 속에서 쉽게 동참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앞서 LS일렉트릭은 2019년부터 어린이 후원을 위한 ‘렛츠 스타트 투게더 위드 LS일렉트릭(Let’s Start Together with LS ELECTRIC)’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이 캠페인은 LS그룹의 사회공헌 철학인 ‘미래세대의 꿈을 후원하는 든든한 파트너’에 따라 지역 어린이와 학생들이 안전한 환경 속에서 건강한 몸과 마음으로 미래를 향해 힘차게 나아갈 수 있도록 후원하기 위해 2019년 시작된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컴패션 [당장 오늘 먹을 것도 없었는데...], 코로나19재난구호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