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 "방역 철저…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는 콘텐츠 운영"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기수정 문화팀 팀장
입력 2021-01-25 14:0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롯데월드 제공]

2021년 신축년(辛丑年) 새해가 밝았다. 길어진 사회적 거리 두기 단계 강화로 인해 많은 사람이 힘든 요즘, 새해를 맞아 모두가 희망차고 따듯한 한 해를 보낼 수 있도록 롯데월드가 위로의 메시지 'Wish me luck'과 함께 언택트 콘텐츠를 선보인다. 방역 활동을 강화하고 거리 두기를 지키는 것은 기본이고, 다양한 포토존 구성과 조명을 활용한 분위기 연출로 접촉을 최소화해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반짝반짝 빛나는 얼음왕국으로 변신한 매직캐슬[사진=롯데월드 제공]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이처럼 빈틈없는 방역을 기본으로 손님들이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는 콘텐츠를 새롭게 준비했다. 2021년 새해를 맞아 행운을 빌어주는 희망차고 따뜻한 롯데월드라는 메시지를 "나에게 행운을 빌어줘!(Wish me luck!)"라는 키워드에 담아 조명과 장식물을 활용한 분위기 연출 및 포토존 등 비대면 중심의 콘텐츠를 선보인다.

롯데월드 어드벤처의 모든 곳이 빛의 축제 '루미나리에'로 변신한다. 먼저 어드벤처 1층으로 들어서면 퍼레이드 동선을 따라 32개의 가로등에 화이트, 네온, 은하수 등 3가지 색이 조화를 이룬 조명 장식이 설치돼 반짝반짝 빛나는 '트윙클 거리'를 볼 수 있다.

형형색색 빛나는 조명이 환하게 반겨주는 트윙클 거리를 지나 매직아일랜드로 가는 오버브릿지로 이동하면 기둥마다 화려한 조명이 설치돼 은하수 속을 걷는 것 같은 매직 로드가 등장한다.

매직로드를 지나 매직아일랜드로 입장하는 스노우게이트로 다가서면 화이트, 네온 색상의 별빛이 쏟아지는 스노우브릿지와 스노우캐슬이 나타난다. 매일 저녁 6시가 되면 실제처럼 리얼한 3D 맵핑 영상으로 매직캐슬이 새하얀 얼음성으로 꽁꽁 얼어가는 마법 같은 장면을 볼 수 있다.

한편 파크 곳곳에는 인생샷을 찍을 수 있는 다양한 포토존도 마련됐다. 특히 감각적인 데코와 조명으로 구성된 20여개의 포토 부스가 있는 그럴싸진관이 대표적.

그럴싸진관은 새해를 맞아 흰 소 인형 부스, 텐트와 각종 캠핑 장비로 꾸며진 캠핑 부스, 모노톤의 빨강, 노랑, 보라색의 배경에서 증명사진을 찍을 수 있는 컬러 증명사진 부스 등 다양한 신규 테마를 선보인다.

세상에서 제일 예쁜 학교 세젤예교도 운영 중이다. TV 드라마 속에서나 볼법한 예쁜 교실, 과학실 등에서 학교 콘셉트의 사진을 촬영할 수 있다.

어드벤처 1층 만남의 광장에 들어선 7.5m의 거대한 '트윙클 미러 트리'도 특별한 포토존이다. 팔각형 구조로 된 트리 내부 모든 벽면이 거울로 가득 찬 '미러(거울) 포토존'으로 꾸며졌다.

미러 포토존 천장에 설치된 은하수 빛깔의 LED 조명이 자신의 모습과 함께 거울에 반사되며 더욱 이색적인 사진을 연출한다.

철저한 거리 두기 속 가든스테이지에서 다양한 공연이 열린다. 먼저 로티, 로리가 사이버 대마왕으로부터 샤론캣을 구하는 '로티의 모험2: 사이버 어드벤처'(오후 2:00 / 오후 4:30)와 롯데월드 대표 밴드 쇼인 '앨비스 밴드 쇼와 빅 밴드 쇼'(오전 11:30 / 오후 16:30) 공연도 만나 볼 수 있다.

가든스테이지 공연은 충분한 관객 간 거리 유지를 위해 관람석을 기존 대비 8분의 1로 줄여 더욱 안심하고 관람할 수 있다.

롯데월드가 진행하는 방역 활동과 신년 콘텐츠 세부 내용은 홈페이지와 대표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