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Z세대 모여라" 인터컨티넨탈, 쿠캣마켓과 손잡고 패키지 선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기수정 문화팀 팀장
입력 2021-01-25 07:5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인터컨티넨탈 호텔 제공]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가 월간 인터컨티넨탈 2월호 상품으로 '쿠캣마켓과 함께하는 '술'기로운 생활'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MZ세대를 중심으로 트렌디한 간편식 맛집으로 유명해진 쿠캣마켓의 인기 전통주와 디저트 박스를 패키지 혜택으로 제공하는 것.

이와 더불어 2월 10일부터 13일까지 설 연휴 기간에는 소띠 고객에게 패키지 10% 할인 혜택과 100% 당첨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진행한다.

MZ 세대를 타깃으로 쿠캣마켓과 함께 구성한 이번 패키지는 3200만명 이상의 구독자를 확보한 쿠캣 푸드 채널의 콘텐츠 분석을 통해 발 빠르게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쿠캣마켓의 인기 제품들을 체험해볼 수 있다.

다양한 주종을 시도하기 좋아하는 '얼리술답터'를 위해 쿠캣의 전통주 소믈리에가 직접 선정한 시트러스 계열 전통주인 '고흥 유자주' 2병, 3초에 1개씩 팔린다는 쿠캣마켓의 인기 디저트 '딸기쏙우유 찹쌀떡' 1박스, 그리고 빵에 발라먹는 쿠캣 인기 스프레드 3종(바삭인절미/ 쿠키앤밀크/ 녹차아몬드)등을 모두 제공한다.

아침에는 신선한 로컬 재료로 만들어 건강한 메뉴를 선보이는 브래서리에서 2인 조식을 즐길 수 있고, 호텔 피트니스와 수영장도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2월 10일부터 13일까지 소띠 예약고객에게는 10% 패키지 할인을 제공하고, 체크인 시 100% 당첨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외에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의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게는 선착순 50객실에 인터컨티넨탈 강아지 인형을 증정한다.

한편 '월간 인터컨티넨탈'은 호캉스를 일상적으로 즐기는 2030 고객층에 좀 더 새롭고 다양한 상품을 제공하기 위한 '펀(Fun) 프로젝트'로, 2월호 패키지인 '쿠캣마켓과 함께하는 술기로운 생활'은 2월 1일부터 3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