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설특집] LG생활건강, '프리미엄·언택트·면역력' 종합선물세트 다 모았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재훈 기자
입력 2021-01-25 05: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LG생활건강은 올해 설 명절 선물세트로 직접 만날 수 없는 아쉬운 마음을 담아 프리미엄 ‘데일리 뷰티’ 제품을 시작으로 한층 다양한 고급 세트를 선보였다.

언택트 시대 트렌드를 반영한 위생용품 세트와 면역을 지켜주는 홍삼 세트도 눈길을 끈다.

합리적인 가격의 스테디셀러부터 내추럴 콘셉트의 히말라야 핑크솔트, 집에서도 즐길 수 있는 벨먼 스파, 품격이 다른 탈모케어 닥터그루트 마이크로바이옴까지 선택의 폭도 넓혔다.

온가족 지킴이 향균키트 D호.[사진=LG생활건강 제공]

◆언택트 시대 맞춤 선물, 온가족 지킴이 향균 KIT세트 D호
‘온가족 지킴이 향균KIT세트 D호’는 언택트 시대의 새로운 트렌드를 반영한 선물세트다. 가정에 비치 할 수 있는 세균아꼼짝마 시리즈의 손소독티슈와 핸드워시, 새니타이저 등으로 언제 어디서든 쉽고 편하게 위생 습관을 챙길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했다.

외출 필수품으로 떠오른 휴대용 새니타이저와 KF94 숨 편한 마스크도 함께 구성해 가정 내에서뿐 아니라 밖에서도 개인위생관리를 할 수 있다. 위생과 안전이 무엇보다 중요한 요즘과 같은 시기 주는 사람의 배려와 받는 이들의 실용성이 돋보이는 선물 세트다.

닥터그루트 탈모증상 완화 세트 VIP.[사진=LG생활건강 제공]

◆품격이 다른 ‘닥터그루트’, VIP 탈모 완화 세트 
닥터그루트는 다양한 종류의 탈모 증상에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탈모 증상 케어 제품이다. ‘품격이 다른 탈모 닥터그루트 품격이 다른 탈모증상 완화 세트 VIP’ 에는 7가지 프리&프로 바이오틱스 성분이 함유 된 닥터그루트 마이크로 바이옴 샴푸가 포함 되어 있어서 기능성을 전달 할 수 있다.

독특한 캡슐 샴푸의 형태이며 생분해 되는 옥수수전분 캡슐이라 미세플라스틱 걱정없이 활용할 수 있다. 프리미엄 닥터그루트 제품들이 전달하는 고급감으로 선물로 받는 순간 가치를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히말라야의 청정함을 간직한 핑크솔트 41호.[사진=LG생활건강 제공]

◆‘히트상품’ 히말라야의 청정함을 간직한 핑크솔트41
‘히말라야의 청정함을 간직한 핑크솔트 41호’는 귀족소금으로 불리는 히말라야 핑크솔트를 활용한 다양한 제품을 담은 프리미엄세트이다.

출시 이후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 트렌디한 욕실템 핑크솔트 치약과 맑고 깨끗한 두피를 위한 샴푸, 화사한 피부를 위한 바디워시까지 구성해 선물로 받은 이들이 다양하게 활용하기 좋은 프리미엄 제품을 모아 구성했다.

특히 히말라야 핑크솔트는 귀족소금으로 불리며 고급 원료로 성분에 민감하면서도 트렌드를 중시하는 고객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나며 매 시즌 판매량이 증가하고 있으며 지난 명절에 소비자들에게 많은 선택을 받은 히트제품이다

리튠 홍삼진에센스 50포 세트.[사진=LG생활건강 제공]

◆발효홍삼으로 면역력 관리를 도와주는 리튠 홍삼진 에센스 스틱 세트
LG생활건강 기술력으로 탄생한 ‘리튠 홍삼진 에센스 스틱’은 세계적으로 우수성을 인정받는 6년근 국내산 고려홍삼을 원료로한 홍삼 농축액을 넣었다.

여기에 김치 유산균을 사용한 발효 공법으로 인체에 유익하고 체내 소화 흡수가 용이한 ‘발효 홍삼 농축액’을 함유해 홍삼의 기능을 보다 쉽게 느낄 수 있다. 

닥터벨머 어드벤스드 시카 기초 2종 세트.[사진=LG생활건강 제공]

◆민감 피부 진정 케어, ‘닥터벨머 어드밴스드 시카 기초 2종’
LG생활건강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벨머’는 피부 밸런스 케어를 통해 민감해진 피부 진정과 손상 케어를 돕는 ‘닥터벨머 어드밴스드 시카 기초 2종 세트’를 선보였다.

닥터벨머 어드밴스드 시카 토너와 에멀전으로 구성된 2종 세트는 병풀 추출성분, 베타인, 판테놀을 함유한 처방으로 피부 밸런스 케어를 도와 피부 장벽을 건강하게 케어해주는 시카 밸런싱 솔루션을 제공한다. 

비욘드 딥모이스처 풀라인업 플러스 세트.[사진=LG생활건강 제공]

=◆포근한 화이트 머스크 향, ‘비욘드 딥모이스처 풀라인업 플러스’
스킨 릴리프 뷰티 브랜드 ‘비욘드’가 포근한 머스크향과 진한 보습력으로 추운 겨울 지친 피부를 케어해 줄 ‘비욘드 딥모이스처 풀라인업 플러스 세트’를 선보였다.

‘딥모이스처’는 라이스밀크, 꿀, 올리브 추출물이 함유되어 건조하고 갈라지는 피부에 윤기를 더하고 촉촉하게 가꿔주는 비욘드의 베스트셀러 바디 라인으로, 포근한 화이트 머스크 향이 특징이다.

더페이스샵 석류엔콜라겐 2종 스페셜 세트.[사진=LG생활건강 제공]

◆석류와 콜라겐의 영양을 담은 ‘더페이스샵 석류엔콜라겐 2종 스페셜’
자연주의 화장품 ‘더페이스샵’이 석류와 콜라겐의 영양을 담아 피부 탄력 부여에 도움을 주는 ‘더페이스샵 석류엔콜라겐 2종 스페셜 세트’를 선보였다.

여성에게 좋은 대표적인 과일인 석류와 피부 탄력 부여에 효과가 있는 콜라겐이 함유되어, 끈적임 없이 촉촉하게 스며들어 건조한 피부에 탄력감과 영양감을 전달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