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체가 원하는건 다(多) 모았다…‘구리갈매 휴밸나인’ 시선 집중

강우석 기자입력 : 2021-01-21 10:01
1월 중 분양 예정

[’구리갈매 휴밸나인’ 펜타코어 입지]


기업체가 원하는 요소를 고루 갖춘 지식산업센터가 있어 주목받고 있다. 이는 갈매피에프브이㈜가 이달 중 선보일 예정인 ‘구리갈매 휴밸나인’이다.

21일 삼성카드와 잡코리아가 집계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기업체의 지식산업센터 입주 요인으로 편리한 교통, 시장 접근성 및 유지 관리비 등을 상위권으로 꼽혔다. ‘구리갈매 휴밸나인’은 회사를 운영하는 데에 필요한 경제적인 요소와 비즈니스 활동에 필수적인 입지적 여건을 모두 갖췄다.

‘구리갈매 휴밸나인’은 지하철 경춘선 별내역이 도보 5분거리에 위치하며 8호선(2023년개통 예정), GTX-B노선(2022년 착공 예정), 세종포천고속도로(구리-포천), 수도권제1순환고속도로 등 5개의 교통망이 이뤄진 ‘펜타코어’ 입지를 자랑한다.

‘구리갈매 휴밸나인’은 차별화된 상품 설계를 통해 여타 다른 지식산업센터 보다 원활한비즈니스 활동을 가능케할 전망이다. 먼저, 지식산업센터는 전 층 6m의 높은 층고로 우수한 공간 활용성을 자랑하며 드라이브인 시스템과 도어 투 도어 시스템이 적용돼 상∙하역에 대한 업무 편의성이 극대화됐다.

기숙사는 4.5m(복층형&발코니 확장형)의 높은 층고로 개방감을 높였고 비즈니스센터와는 독립 배치된다. 또한 권역내 공급되는 지식산업센터 단지들에서 볼 수 없는 천정형 공기청정가습케어시스템이 전호실에 기본적으로 제공돼 쾌적한 환경이 조성된다. 단지 내에 들어서는 상업시설의 경우 가시성이 높은 접도형 상가로 탁월한 집객 효과가 기대된다.

이밖에 벤처창업센터, 라운지, 공용회의실, 휴게공간 등 여러 커뮤니티 시설 및 프로그램을 제공해 원스톱 비즈니스 라이프를 누릴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특히, 벤처창업센터의 경우 벤처기업들에게 힘을 더할 수 있는 공간으로 이용시 별도의 업종 제한이 없고 다양한 업무시설, 기업홍보관, 공유오피스, 외부공간 등을 활용 할 수 있으며 필요에 따라 창업지원교육도 받을 수 있다.

한편, 경기도 구리시 갈매동 545번지(구리갈매지구 자족1)에 들어서는 ‘구리갈매 휴밸나인’은 지하 3층~지상 10층, 연면적 14만9627㎡ 규모로 기숙사와 상업시설, 지식산업센터가 함께 어우러진 복합 지식산업센터로 조성될 예정이다.

‘구리갈매 휴밸나인’은 홍보관은 경기도 구리시 인창동673-1번지(구리역1번 출구)에 마련될 예정이다.
 
  • 아주경제 공식 카카오채널 추가
  • 아주경제 공식 유튜브 구독
  • 아주TV 공식 유튜브 구독
  • 아주TV 공식 페이스북 좋아요
컴패션_PC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2021 KEDF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