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광수 데뷔 동기' 홍인영 누구? '공대 아름이' CF스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승요 기자
입력 2021-01-13 15:1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공대 아름이' CF ]



베이비복스 출신 배우 심은진과 배우 전승빈의 결혼 소식이 전해지면서 전승빈의 전 부인 배우 홍인영에 대해 관심이 쏠리고 있다.

홍인영은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영화 '베테랑' 속 유아인의 사진을 올렸다. 해당 사진은 작품 속 명대사인 "어이가 없네"가 탄생한 장면이다.

해당 게시물에 홍인영의 지인이 "어이가 없네"라고 댓글을 남기자, 홍인영은 "서서히 알게 되겠지"라고 의미심장한 글을 남겨 관심을 모았다.

이후에도 홍인영은 "너무 묘하게 겹치네. 2018년 결별이란다. 2020년 이혼했는데. 이야기를 정도껏 해야. 할말하않(할 말은 많지만 하지 않겠다). 그냥 가식"이라고 적어 의혹을 증폭시켰다.

논란이 확산하자 전승빈 측은 지난 2019년부터 별거를 시작했으며, 지난해 4월 홍인영과 이혼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이혼 후 (심은진과) 교제를 시작했다"고 논란을 일축했다.

'2005 미스아시아선발대회 2위' 출신인 홍인영은 2008년 이동통신 KTF '쇼(SHOW) 공대 MT' 편에 등장해 '공대 아름이'라는 별명을 얻으며 인기를 얻었다.

이후 드라마 '천추태후', '근초고왕', 'TV소설 일편단심 민들레' 등에서 비중 있는 역할로 출연하며 활발하게 활동했다. '천추태후' 촬영 중 만난 전승빈과는 7년여 교제 끝에 지난 2016년 5월 결혼했다. 두 사람은 4년 만인 지난해 이혼했다.

'공대 아름이' CF로 데뷔한 스타로는 배우 이광수가 있다. 당시 바가리 머리에 코믹한 표정으로 '개그맨이 아니냐'는 오해를 사기도 했다.

이광수는 고정 출연 중인 SBS 예능프로그램 '런닝맨'에서 '공대 아름이' CF를 언급하며 "저때 잘생긴 표정 지었다가 욕 많이 먹었다"고 밝혀 웃음을 안기기도 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