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제일은행, '디지털 웰스케어 세미나' 온택트 개최

백준무 기자입력 : 2021-01-11 10:50
SC제일은행이 2021년 투자 테마인 'V for 2021(Vaccinating against valuations) – 정상화가 주는 투자 기회'를 주제로 '디지털 웰스케어(Wealth Care) 세미나'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코로나19 팬데믹 상황을 감안해 지난 해와 마찬가지로 온택트(Ontact) 방식을 통한 라이브 스트리밍으로 진행한다.

첫날인 19일에는 사전 등록한 모든 사람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SC제일은행 거래 여부와 관계 없이 누구나 SC제일은행 공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SC제일은행 모바일뱅킹 앱 등의 채널이나 세미나 전용 웹 사이트를 통해 등록할 수 있다.

SC그룹의 WM 투자전략을 총괄하는 스티브 브라이스와 SC제일은행 투자전략상품팀 박순현 부장이 올해 상반기 시장 전망과 투자전략을 깊이 있게 들려줄 예정이다.

이튿날인 20일에는 우수 고객들을 대상으로 특별 세미나를 연다. 스티브 브라이스, 주식전략 총괄인 클라이브 맥도넬, FICC(채권/통화/원자재) 총괄인 맨프리 길 등으로 구성된 SC그룹 투자전략팀이 글로벌 시장 전망에 대해 패널토의를 벌인다. 영국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 소속 리버풀FC의 위르겐 클롭 감독이 '리버풀의 우승 전략과 파트너십의 중요성'이라는 주제로 특별 강연을 한다.

비대면 커뮤니케이션 강화를 위해 세미나 전용 웹 사이트도 운영한다. 사이트에서는 웰스케어 프로그램, 투자 테마 히스토리, 수상 내역, 관련 기사 및 영상 등을 볼 수 있다.

장호준 SC제일은행 소매금융총괄본부장(부행장)은 "건강을 관리하는 헬스케어만큼 자산을 관리하는 웰스케어도 중요하다"며 "자산관리 전략을 고민하는 고객들이 당행만의 차별화한 글로벌 시장 전망과 깊이 있고 혁신적인 투자전략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라고 말했다.

[사진=SC제일은행 제공]


GROUND OPEN 구독 누르면, 경품이 쏟아진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