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의사 이수진, 악플러 향한 화끈한 경고 "배배 꼬인 영혼 악플 차단·삭제할거임"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전기연 기자
입력 2021-01-10 10:2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치과의사 이수진 인스타그램]


치과의사 이수진이 악플러를 향한 화끈한 경고를 했다.

지난 3일 치과의사 이수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치과의사 이수진이 악플러를 향한 화끈한 경고를 했다.

지난 3일 치과의사 이수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자꾸 악플 달면 차단 삭제할 거임. 배배 꼬인 그 영혼을 위해 기도 후! 잠깐 스친 나는 차단 삭제하면 그만이지만, 배배 꼬인 자기 자신과 평생 사시는 그분을 위해 기도드립니다. 모든 이와 화평하고 거룩하라!"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이수진은 허리 라인이 돋보이는 화이트 수영복을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치과의사인 이수진은 1969년생으로 올해 53세다. 하지만 외모와 몸매는 20대 같이 완벽함을 자랑한다.
 

[사진=MBC에브리원방송화면캡처]

지난 2019년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 출연한 이수진은 동안 비결에 대해 "100가지 약보다 좋다고 믿는 게 하나 있다. 바로 운동"이라고 말했다.

이어 "주 3회, 2시간 30분씩 운동한다. 20년째 하고 있다. 몸에 잔근육이 있다. 웨이트 트레이닝, 유산소 운동으로는 러닝머신을 한다"고 답했다.

특히 웨이트 트레이닝을 하지 않는 날은 플라잉요가, 벨리댄스를 하고 있다는 이수진은 "바디 프로필을 매년 찍고 있다. 책 발간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서울 강남구에서 치과를 운영하고 있는 이수진은 3대째 의사 가문이라고 털어놨다. MBC '공복자들'에서 이수진은 "할아버지가 한의사, 아버지가 외과의사"라고 밝혔다.

현재 고등학생 딸을 두고 있는 이수진은 싱글맘으로, 딸과 함께 유튜브 채널 '치과의사수진'을 운영하고 있다. 최근 유튜브에서 딸 제나 양은 "인스타에 엄마가 올린 사진을 보고 기절할 뻔했다. 엄마가 무슨 속옷만 입고 이상한 자세를 취하면서 스티커를 붙여놓고 속옷 입은 거를 올렸더라. 그냥 할많하않이다. 엄마 인스타를 차단했다"고 말했다.

이후 "저도 그렇게 속옷만 입고 인스타에 올리겠다. 어떻냐"라고 하자, 이수진은 "생각 안 해봤다"며 머쓱해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