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 평택에 트레이닝 아카데미 오픈

김지윤 기자입력 : 2021-01-05 13:13
쌍방향 온·오프라인 교육 세션 운영 350인치형 LED 대형스크린 등 도입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는 경기도 평택시에 '트레이닝 아카데미'를 새롭게 오픈했다고 5일 밝혔다. 

아카데미는 총면적 331㎡ 규모로,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 평택 PDI(차량 인도 전 검수) 센터에 위치했다. 이곳에서는 오프라인 교육은 물론이고, 실시간 쌍방향 화상 교육까지 가능하다. 

아카데미는 350인치형 커브드 발광다이오드(LED) 대형 스크린을 갖춘 메인 스튜디오와 라이브 비디오 스트리밍 솔루션인 'vMix'를 기반으로 실시간 송출·편집이 가능한 세 개의 랩 등으로 구성됐다. 조명 시스템, 차량용 턴테이블 등 최신 장비들이 도입됐다. 

아카데미에서는 서비스 직원과 테크니션들을 위한 다양한 교육이 실시될 예정이다. 또 독일 본사와의 쌍방향 연결을 통해 기술지원을 받을 수 있는 공간으로도 활용될 전망이다. 

르네 코네베아그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 그룹사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비대면 방식이 새로운 표준으로 자리잡음에 따라 교육환경과 콘셉트에 변화를 준 새로운 트레이닝 아카데미를 오픈하게 됐다"며 "서비스 품질을 강화하기 위해 직원 교육을 늘려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 트레이닝 아카데미. [사진=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 제공]


컴패션 [당장 오늘 먹을 것도 없었는데...], 코로나19재난구호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