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의사 김영삼, 개그맨 그만두고 본업 돌아간 이유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전기연 기자
입력 2020-12-27 11:1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tvN방송화면캡처]


치과의사 김영삼이 개그맨을 그만두게 된 이유를 공개했다. 

지난 10월 방송된 tvN '유 퀴즈 온더 블록'에서는 개그맨으로 활동했던 치과의사 김영삼이 출연했다.

김영삼은 "레지던트 시절에 TV를 보다가 KBS에서 개그맨을 뽑는다는 공고를 봤다. 연령제한이 있었는데 딱 걸리길래 마지막이니 그냥 한번 해보자는 마음에 봤는데 합격했다"고 말했다.

개그맨이 되기 전까지 일탈을 해본 적 없다는 김영삼은 "개그맨 시험에 붙을 줄 몰랐다. 치대 시절에는 재미있다는 소리를 자주 들었다. 개그맨으로서는 실패했지만 지금 치과 의사 사이에서는 굉장히 웃기다고 한다"고 말해 유재석과 조세호를 폭소케 했다.

김영삼은 개그맨을 그만둔 이유에 대해 "내가 웃기지 않다 인정을 하니까 마음이 편하더라. 그래서 치과를 택했다"고 설명했다.

특히 "개그맨들과 생활을 하다 보면 알겠지만 전부가 주의 산만하다. 농담을 해봐야 듣질 않는다. 조세호 남창희 이런 애들을 어떻게 웃기냐. 하지만 환자들은 웃기기 편하다. 입만 벌려놓고 나만 애기하면 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고충을 털어놓기도 했다. 김영삼은 "치과의사라는 타이틀 때문인지 왜 이렇게 진지하고 선비냐고 했다. 그런데 치과계에서는 가볍고 경솔하다고 한다. 난 양쪽 세계의 경계선에 있다"고 털어놨다.

현재 김영삼은 사랑니 발치 전문가로, 한국은 물론 세계 각국을 오가며 사랑니 발치 강의를 해오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