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우성, SBS '날아라 개천용' 배성우 대신 출연 확정[공식]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장윤정 기자
입력 2020-12-21 11:2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배우 정우성[유대길 기자, dbeorlf123@ajunews.com]

배우 정우성이 배성우 대신 SBS 드라마 ‘날아라 개천용’에 출연한다고 공식 발표했다.

‘날아라 개천용’ 측은 21일 공식 입장문을 통해 “오랜 논의 끝에 정우성 배우가 출연을 확정했으며 금주부터 촬영에 합류한다”면서 “드라마는 재정비의 시간을 갖고 오는 2021년 1월 초에 방송을 재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이미 촬영을 마친 16회까지는 배성우 배우의 출연 분량을 최대한 편집하여 방송하고 17회부터 20회 종영시까지 정우성 배우가 ‘박삼수’ 캐릭터로 분해 극을 이끌어 간다”며 “시청에 불편함이 없도록 더 좋은 작품으로 찾아뵐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제작에 임하겠다”고 전했다.

앞서 배성우는 지난달 음주운전 혐의로 경찰에 적발된 사실이 드러나 ‘날아라 개천용’을 하차하고 자숙에 돌입한 바 있다. 이에 따라 제작진과 소속사 아티스트컴퍼니는 대체 배우로 같은 소속사인 이정재 합류를 논의했으나 결국 또다른 소속사 동료인 정우성이 나서게 됐다.

정우성이 드라마에 출연하는 것은 JTBC ‘빠담빠담’ 이후 8년 만이다.

다음은 SBS 공식 입장 전문.

날아라 개천용을 기다려주신 시청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또한, 심려를 끼쳐드린 점에 대해 다시 한번 고개 숙여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출연진 교체와 관련해 오랜 논의 끝에 정우성 배우가 출연을 확정했으며, 금주부터 촬영에 합류합니다.

이에 날아라 개천용은 재정비의 시간을 갖고 2021년 1월 초에 방송을 재개할 예정입니다.

이미 촬영을 마친 16회까지는 배성우 배우의 출연 분량을 최대한 편집하여 방송하고, 17회부터 20회 종영시까지 정우성 배우가 '박삼수' 캐릭터로 분해 극을 이끌어 갑니다.

시청에 불편함이 없도록, 더 좋은 작품으로 찾아뵐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제작에 임하겠습니다.

다음은 정우성, 배성우 소속사 아티스트컴퍼니 공식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아티스트컴퍼니입니다.

날아라 개천용 출연 관련하여 공식 입장 말씀드립니다.

오랜 논의 끝에 배우 정우성 씨가 박삼수 역에 합류하기로 하였습니다. 먼저 배우 이정재 씨가 날아라 개천용 출연과 관련하여 영화와 드라마 등의 촬영 일정을 다각도로 논의 중에 있었습니다.

하지만 날아라 개천용 출연을 위해 대본 숙지부터 의상 준비까지 하며 스케줄을 정리해보려 하였으나 이미 진행하고 있던 드라마 촬영에 차질이 불가피해졌습니다.

이에 코로나19 밀접접촉자로 분류돼 자가 격리 중에도 모든 소식을 접하고, 함께 책임을 지고자 한 정우성 씨는 자가 격리가 해제되자마자 제작진과 이정재 씨의 어려운 상황에 대해 관계자들과 깊이 논의하였고 실례가 안된다면 시청자분들을 비롯해 날아라 개천용 동료 배우들, 스태프들이 드라마를 잘 마무리할 수 있는 바람에 직접 출연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다시 한번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죄송하며, 넓은 이해를 부탁드리겠습니다.

날아라 개천용에 누가 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