펭수 캐롤 ‘크리스마스 리턴즈’ 차트 인기몰이···지니뮤직 탑 100 진입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장윤정 기자
입력 2020-12-14 11:1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펭수 앨범 커버]

크리스마스 시즌, 캐롤이 음원차트를 점령한 가운데 펭수가 부른 캐롤 '크리스마스 리턴즈'가 인기다. 

펭수가 부른 따뜻한 힐링 캐롤 ‘크리스마스 리턴즈’가 대중의 마음을 저격했다. 올해 가수로 데뷔한 펭수는 지난 4월 첫 발매한 타이틀곡 ‘펭수로 하겠습니다(This is PENGSOO)’로 각종 음원 차트 상위권에 오르며 대중의 전폭적인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지니뮤직은 동물 음악대의 신곡 ‘크리스마스 리턴즈’가 지니 TOP 200위권에 들었다고 14일 밝혔다.

‘크리스마스 리턴즈’는 펭수가 많은 이들에게 힐링 크리스마스를 선물하기 위해 만든 캐롤곡으로, 따뜻한 희망을 건네는 노래이다. 펭수는 이를 위해 프로젝트 동물 음악대를 창단하고, 순록(윤상 프로듀싱)과 불곰(김태우), 사막여우(박진주), 작사가 김이나 등을 구성해 함께 작업했다.

펭수는 “힘들었던 올해 전 세계를 위로하고 행복을 전파하기 위해 동물 음악대를 창단했다”며, “모두가 함께하는 크리스마스가 돌아오길 소망하는 캐롤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크리스마스 리턴즈’는 크리스마스를 2주 앞둔 지난 11일 오후 6시 공개됐으며 발매된 이후 14일 오전 9시 기준, 93위에 오르며 리스너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지니뮤직은 ‘크리스마스 리턴즈’ 디지털 싱글 발매를 기념하기 위해 오는 25일까지 감상평 이벤트를 진행한다. 캐롤을 듣고 감상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5명에게 펭수 무드등을 선물하는 프로모션으로 당첨자는 1월 4일 발표한다.

한편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며 음원차트에서 캐롤이 강세다. 멜론차트에서 머라이어 캐리의 '올 아이 원트 포 크리스마스'가  실시간 음원차트 7위(14일 오전 11시 기준), 아이유 '미리 메리 크리스마스'가 23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성시경, 박효신, 이석훈 등이 부른 '크리스마니까' 등도 100위 안에 포진해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