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재무통' 윤요섭 신임 대표이사 선임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류혜경 기자
입력 2020-12-03 15:0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다양한 경험 보유한 윤대표의 젊은 리더십 기반, 본원적 경쟁력 및 글로벌 비즈니스 강화

  • 미래성장 사업 전략수립, 고객가치 혁신 위해 이원희 실장 승진 外 총 7명의 임원 인사 단행

SK매직은 내년 1월 1일부로 윤요섭 신임 대표이사를 선임한다고 3일 밝혔다.

윤 신임 대표이사는 연세대학교 경영학과를 졸업하고, 미국 미시간 주립대학교에서 금융학 석사 학위를 취득했다. 1994년 SK네트웍스의 전신인 ㈜선경으로 입사해 SK네트웍스 국제금융팀장과 금융팀장, 재무실장을 역임했다. 지난해 12월부터는 SK매직 경영전략본부장으로 재직했다.

SK매직 관계자는 "이번 인사는 금융, 재무기획, 인수합병, 해외영업, 브랜드 통합전략 수립 등 다양한 경험을 보유한 신임 대표이사의 젊은 리더십을 기반으로 미래성장을 위한 R&D, 디자인 등 본원적 경쟁력 및 글로벌 비즈니스의 실행력 강화를 집중적으로 추진하겠다는 것"이라며 "변화와 혁신의 강한 의지가 담겼다"고 인사 배경을 밝혔다.

SK매직은 이 날 임원 인사도 단행했다. 미래성장 사업 전략수립 전문가인 이원희 상품전략실장을 승진 발령 시키고, 고객접점에서의 고객 관리 역량 및 제품 품질, 글로벌 비즈니스 강화를 위해 총 5명이 사업부를 이동하고 2명이 신규 임원으로 새롭게 선임됐다.

한편 SK매직은 SK네트웍스에 인수 된지 4년만에 매출이 두배 이상 고속 성장하며 1조클럽 가입을 앞두고 있다고 설명했다. 향후에도 윤 신임 대표가 중점적으로 추진해 왔던 고객 중심 경영, 사회적 가치 창출, 친환경 경영을 더욱 강화해 지속적인 성장을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사진=SK매직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