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 '힐스 캐스팅' 유튜브 채널, 구독자수 10만명 돌파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한지연 기자
입력 2020-11-30 12: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소비자와의 쌍방향 소통 확대를 위한 다양한 콘텐츠 제작

[사진=현대건설 제공]



현대건설은 공식 유튜브 채널 '힐스 캐스팅'이 구독자 10만명을 돌파했다고 30일 밝혔다.

힐스 캐스팅은 △힐스 라이프 △부동산 톡zip △힐스 분양zip 등의 카테고리로 나누어 다양한 영상을 제공하고 있다.

힐스테이트에서 누릴 수 있는 스타일리시한 주거문화를 광고, 토크쇼, 단편 드라마 등의 형태로 소개하는 한편, 부동산 시장 전반에 대한 전문가들의 진단과 토론도 진행한다. 힐스테이트 분양 단지들에 대해 셀럽이나 전문가들이 직접 모델하우스에서 내부를 소개해주는 콘텐츠도 선보인다.

특히 부동산 전문가 이상우 대표의 2020년 주택시장 전망 강의를 주제로 올린 영상은 약 20만 회에 가까운 조회 수를 기록하며 큰 반향을 얻었다. 전문가의 생생한 시장 전망을 원하는 수요자들의 니즈를 정확히 파악한 결과다.

지난달에는 업계 최초로 라이브 부동산 토크쇼를 진행하기도 했다. 필명 '빠숑'으로 유명한 스마트튜브 부동산조사연구소 김학렬 소장과 '월천대사' 이주현 월천재테크 대표, 애널리스트 출신 이상우 인베이드투자자문 대표, '아기곰' 문관식 부동산 칼럼니스트 등 부동산 업계에서 가장 잘나가는 부동산 전문가들이 참여해 부동산 시장 정리와 전망을 함께한 콘텐츠로 큰 인기를 얻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