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대한항공 항공기서 ‘다이너마이트’ 열창해 눈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장은영 기자
입력 2020-11-25 20:5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방탄소년단(BTS)이 미국 방송에서 선보인 ‘라이프 고즈 온’(Life Goes On)과 ‘다이너마이트’(Dynamite) 무대가 공개됐다.

미국 CBS '더 레이트 레이트 쇼 위드 제임스 코든(이하 '제임스 코든쇼')'은 25일 BTS의 라이프 고즈 온과 다이너마이트 무대를 공개했다.

특히 BTS는 대한항공 항공기 앞과 내부에서 다이너마이트를 열창해 눈길을 끌었다. BTS 멤버들은 흰 수트를 입고 비행기에 올라 제임스 코든쇼 스튜디오에 도착하는 퍼포먼스를 보여줬다.

제임스 코든쇼는 미국의 인기 심야 토크쇼로, 지난 23일과 23일(현지시간) 이틀에 걸쳐 방송됐다.

BTS는 인터뷰에서 그래미 후보에 오른 데 대해 “무엇보다 영광”이라며 “우리뿐만 아니라 음악 산업에 있어서도 하나의 큰 사건이 될 것 같다”고 말했다.

BTS의 다이너마이트는 제63회 그래미 어워드 ‘베스트 팝 듀오‧그룹 퍼포먼스’(Best Pop Duo/Group Performance) 부문 후보에 올랐다. 그래미 어워드에 한국 가수가 이름을 올린 것은 K팝 역사상 최초다.

BTS가 대한항공 항공기 앞에서 다이너마이트를 열창하고 있다. [사진=제임스 코든쇼 유튜브 캡처]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