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아이즈원 출연 마이콘 'U+아이돌Live'로 본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노경조 기자
입력 2020-11-20 09: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제공=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오는 21일 오후 7시부터 U+아이돌Live에서 온택트(Ontact) 라이브 콘서트 '마이콘(MIC ON)'을 독점 중계한다고 20일 밝혔다.

마이콘은 아티스트가 팬을 위한 무대를 만드는 '나를 위한 콘서트', '팬에게 헌정하는 콘서트'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LG유플러스가 아티스트 섭외 및 무대 제작, 중계에 나선다.

출연에는 1년 만에 완전체로 컴백한 마마무, 대체불가 보컬리스트 김재환, 글로벌 걸그룹 아이즈원(IZ*ONE), 신예 솔로가수 나띠(Natty)가 예정됐다. 특히 마마무는 기대를 뛰어넘는 콘셉트와 화려한 퍼포먼스, 안정적인 라이브로 '믿듣맘무(믿고 듣는 마마무)', '믿보맘무(믿고 보는 마마무)'의 저력을 보이고 있다.

마이콘은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및 재확산 방지를 위해 온택트 생중계로 진행되며, U+아이돌Live를 통해 모바일로 감상할 수 있다. 해외 K-팝 팬을 위한 대만지역 생방송도 진행될 예정이다.

생중계 이후에는 주문형비디오(VOD)로 무료 시청할 수 있다. U+아이돌Live는 이용 중인 통신사 관계없이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에서 어플을 무료로 내려받아 사용 가능하다.

U+tv 'UHD2' 또는 'UHD3' 셋톱박스를 이용하는 고객은 인터넷TV(IPTV)용 'U+tv 아이돌Live' 서비스를 실행하면 TV에서 생생하게 마이콘을 감상할 수 있다.

팬들이 직접 참여한 마이콘 사전 이벤트 결과는 무대 위에서 아티스트들이 직접 결과를 확인할 예정이다. 또 공연 중에는 U+아이돌Live 앱을 통해 실시간 채팅으로 아티스트와 소통할 수 있다.

이정우 LG유플러스 뮤직서비스팀장은 "올 한 해 아이돌Live를 사랑해준 팬들을 위해 최고의 아티스트가 팬들과 함께 만들어가는 콘셉트로 마이콘 무대를 준비했다"며 "많은 시청과 응원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