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AGE 20’s 랜선 뷰티 클래스 진행…일상·연말 메이크업 팁

오수연 기자입력 : 2020-11-19 08:47

AGE 20's '랜선 뷰티 클래스' 장면. [사진=애경산업 제공]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에이지 투웨니스(‘AGE 20’s’)는 ‘AGE 20’s 에센스 커버 팩트 HQ’ 론칭을 기념해 언택트 라이브 클래스 ‘AGE 20’s 랜선 뷰티 클래스’를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AGE 20’s 랜선 뷰티 클래스는 뷰티에 관심이 많은 3040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언택트 커뮤니케이션 행사다. AGE 20’s에서 새롭게 선보인 ‘에센스 커버 팩트 HQ’의 론칭을 기념해 열렸다.

AGE 20’s 랜선 뷰티 클래스는 애경산업의 사내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행사에 직접 참여해 신상품 ‘에센스 커버 팩트 HQ’를 활용한 메이크업 스타일링을 소개했으며, 쇼핑호스트 오수화가 행사의 진행을 맡았다.

특히 이번에 진행한 뷰티 클래스는 ‘가장 빛나는 나의 매 순간’을 메인 콘셉트로 일상 생활에서 손쉽게 활용할 수 있는 ‘데일리 메이크업’과 빛나는 피부를 표현할 수 있는 ‘연말 메이크업’ 등을 소개하며 시청자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외에도 참여자를 위한 경품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며 랜선 뷰티 클래스를 마무리했다.

AGE 20’s 관계자는 “이번 AGE 20’s 랜선 뷰티 클래스는 대면 접촉이 어려운 요즘, 소비자들과 온라인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기 위해 진행됐다”며 “특히 아이와 함께 방송에 참여하거나, 출장 가는 길 잠시 시간을 내 참여하신 분들이 많아 랜선 소통의 재미를 더했다”고 말했다.

AGE 20’s는 앞으로도 비대면 소통 트렌드에 맞춘 다양한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컴패션_미리메리크리스카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