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 업계 최초 생방송 부동산 토크쇼 진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한지연 기자
입력 2020-11-05 14:3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유튜브 채널 ‘힐스 캐스팅’ 통해 생방송 부동산 토크쇼 진행

  • 김학렬, 월천대사, 이상우, 아기곰 빅4 한자리에

[힐스캐스팅, 현대건설 제공]



현대건설은 공식 유튜브 채널 '힐스 캐스팅'에서 오는 6일 오전 10시부터 생방송 부동산 토크쇼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생방송 토크쇼는 부동산 전문가들이 올해 주택시장의 흐름을 분석하고, 2021년 부동산 시장을 전망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출연진으로는 필명 빠숑으로 유명한 스마트튜브 부동산조사연구소 김학렬 소장, 월천대사라는 필명으로 잘 알려져 있는 이주현 월천재테크 대표, 증권가 스타 애널리스트 출신인 이상우 인베이드투자자문 대표, 아기곰이라는 필명으로 부동산 투자자들 사이에서 유명한 문관식 부동산 칼럼니스트가 출연한다.

이들은 서울, 수도권, 광역시, 지방 중소도시별로 올해 부동산 시장은 어떠했는지 정리하고, 정부의 부동산 규제가 시장에 어떤 영향을 끼쳤는지 분석한다.

아울러 서울시장 선거, 3기 신도시 조성 등 내년 부동산 핵심 이슈는 무엇인지 파헤쳐보고, 내년 부동산 시장의 전망도 제시한다.

내 집 마련을 노리는 실수요자들을 위해 내년에 신규 청약 대기자들이 주목해야 할 지역이나 사업지를 꼽아보며, 투자자들을 위해서는 오피스텔, 도시형 생활주택이나 생활형 숙박시설 같은 주거대체상품에 대해서도 이야기를 나눈다.

이날 토크쇼는 북촌한옥마을에 있는 한옥카페 '유담헌'에서 개최된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딱딱하고 보수적인 이미지를 개선하고, 수요자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쉽게 제공하기 위해서 유튜브를 적극적으로 활용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관점에서 기획한 다양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제작하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