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단공, 지역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발굴·실현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대구)이인수 기자
입력 2020-10-27 17:3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지역 상생 프로그램 ‘토닥토닥’ 지속 운영

늘사랑청소년센터에 교육 지원 후원금 전달식 모습. [사진=한국산업단지공단 제공]


한국산업단지공단(이사장 김정환, 이하 산단공)은 27일 본사 소재지인 대구 동구 혁신도시에서 늘사랑청소년센터에 입소한 아동·청소년의 정서 및 교육을 지원하기 위한 후원금 전달식을 가졌다.

이번에 전달한 후원금은 코로나19로 인해 정서적으로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입소 아동들을 위한 미술치료 수업 등 통합예술치료프로그램 및 자립·진로 탐색 자격증 취득 등의 교육 지원에 쓰일 예정이다.

한편, 산단공은 ˋ토닥토닥ˊ 외에도 대구 장난감도서관 지원과 사회적 경제 기업을 지원하는 ˋ같이 가치ˊ, ˋB대면 B급장터ˊ를 개최하는 등 올해 코로나19라는 특수한 상황을 고려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추진하고 있다.

산단공 관계자는 “산단공은 12월에는 수혜자 만족도 조사를 진행해 ‘토닥토닥’ 프로그램을 통해 아동들에게 실질적 도움이 되었는지를 파악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영호 산단공 홍보실장은“토닥토닥 프로그램이 위기 아동들의 현실적 어려움을 해결하는 데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라며, “산단공은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발굴해 지역사회와 상생하고, 사회적 가치 실현에 앞장서겠다.”라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