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트캠퍼스, 온라인 직무 교육 무상 구독 서비스 지원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신보훈 기자
입력 2020-10-26 23:4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패스트캠퍼스]


성인교육 스타트업 패스트캠퍼스는 포스트 코로나 대응 캠페인 일환으로 국내 기업 및 부서에 총 2억 원 상당의 온라인 교육 구독 서비스를 무료로 지원한다고 26일 밝혔다.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 등 차세대 직무 역량 강화를 위해 다양한 기업이 선택한 ‘온라인 교육 구독 서비스’는 데이터 사이언스, 디지털마케팅, 프로그래밍, 금융, 영상/디자인, 비즈니스 분야 등을 지원한다. 기업에 필요한 실무 기반 교육 콘텐츠를 현업 전문 강사진의 인사이트와 함께 무제한으로 제공하는 월 정기 구독 서비스다.

패스트캠퍼스는 신청 기업 중 총 10곳을 선정해 온라인 교육 구독 서비스를 3개월간 무상 지원할 예정이다. 신청은 패스트캠퍼스 홈페이지에서 오는 11월 6일까지 지원받는다.

이강민 패스트캠퍼스 대표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도 기업들이 지속적으로 발전할 수 있도록 최신 트렌드의 교육 프로그램을 무료로 제공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업무의 효율을 높이고 임직원의 직무 역량을 향상시키고자 하는 기업과 조직을 위한 양질의 교육 콘텐츠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패스트캠퍼스는 2014년 직장인들을 대상으로 한 오프라인 파트타임 교육 과정을 제공하는 것을 시작으로 온라인 및 기업 교육을 통해 확장해왔다. 지난 8월 기준 누적 매출액은 800억원을 돌파했다. 현재 미래에셋대우와 삼성증권을 대표주관사 및 공동주관사로 선정해 상장을 준비 중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