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비대면 판매 강화...'e-견적 상담 서비스'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해원 기자
입력 2020-08-19 10:1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한국지엠(GM) 쉐보레가 코로나19에 대응하기 위해 비대면 판매 서비스를 강화한다.

쉐보레는 19일 홈페이지를 통해 ‘쉐보레 e-견적 상담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였다고 밝혔다. 차량을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들이 쉐보레 전 차종의 내외관 고화질 이미지를 확인하고 트림과 옵션, 액세서리까지 선택할 수 있게 마련된 서비스다. 

쉐보레 관계자는 "포인트 및 할인, 결제수단, 탁송 방법 등 세부적인 사항까지 직접 입력해 차량 구입에 필요한 대부분의 절차를 직접 진행할 수 있어 사실상 온라인 구매 직전 단계까지 비대면 서비스가 확대된 것"이라고 설명했다. 쉐보레 e-견적 상담 서비스를 통해 받은 견적 정보는 저장이 가능하다. 실제 구매를 원하는 고객들은 소정의 사전 예약금 결제를 홈페이지에서 진행한 후 담당 카매니저를 통해 계약을 완료하게 된다.

한편, 기존 홈페이지에서 진행해온 일반 견적 및 시승상담도 기존과 동일하게 제공된다. 쉐보레 e-견적 상담 서비스는 모바일과 웹 등 모든 플랫폼에 최적화된 사용자 인터페이스/사용자 경험(UI/UX)를 제공한다. 직관적인 차량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시각화된 이미지를 많이 배치하면서도 로딩 속도를 개선하는 등 고객 편의를 최우선으로 고려해 제작됐다.

정정윤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본부장은 "쉐보레 e-견적 상담 서비스 출시로 고객들에게 혁신적이면서 좀 더 편리한 비대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코로나19 뉴노멀 시대에 고객들의 새로운 니즈에 적극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다양한 방안을 모색하고 있다"고 말했다.
 

[사진 = 한국지엠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