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북삼성자동차운전전문학원 의정부1호 나눔명문기업 가입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의정부)최종복 기자
입력 2020-08-11 14:0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안병용 의정부시 시장, 최현조 ㈜강북삼성자동차운전학원 원장, 강주현 경기북부 사랑의열매 본부장(왼쪽부터) 사진=최종복기자]

경기 의정부시 ㈜강북삼성자동차운전전문학원(원장 최현조)이 11일 오전 10시 안병용 의정부시 시장, 최현조 ㈜강북삼성자동차운전학원 원장, 강주현 경기북부 사랑의열매 본부장, 사유철 의정부시사회복지사협회 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의정부시청 시장실에서 의정부1호 나눔명문기업으로 가입했다.

‘나눔명문기업’은 1억 원 이상을 기부하거나 3년 이내 납부를 약정한 기업이 참여하는 고액 기부 프로그램이다.

사랑의열매는 지역 내 대표 기업의 기부참여를 이끌고 기부 재원으로 지역사회가 필요로 하는 사업을 지원해 기업과 지역의 공존과 상생의 가치가 실현되기를 기대하고 있다.

강북삼성자동차운전전문학원은 경찰청으로부터 자동차운전전문학원으로 지정받아 제1종 보통면허 및 제2종 보통면허(수동, 자동)의 자체시험을 실시하는 자동차 운전전문학원이다.

최현조 원장는 “사회공헌이 필요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활동이 아니라 기업이 반드시 추구해야 할 필수 경영활동”이라며 “앞으로도 주변의 소외되고 어려움이 있는 이웃에게 도움이 되고자 많은 노력을 하겠다” 고 가입소감을 밝혔다.

안병용 시장은 “코로나-19의 장기화로 경제가 어려운 상황에도 불구하고 기부해 주신 것에 대해 감사드리며, 코로나-19 예방과 확산방지를 위해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밝혔다.

강주현 경기북부 사랑의열매 본부장은“나눔의 가치를 아는 기업으로 지역사회의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 서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사랑의열매가 기업의 동반자로서 지역사회의 긍정적인 변화 속에서 더욱 사랑받을 수 있도록 돕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