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세는 ‘언택트’...아일랜드 리솜, 선셋 배경으로 즐기는 언택트 콘서트 진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기수정 문화팀 팀장
입력 2020-08-11 00: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겟올라잇 재즈브라스 밴드[사진=호반 호텔&리조트 제공]

호반호텔&리조트가 운영하는 아일랜드 리솜(충남 태안)이 그랜드 오픈과 여름 휴가철을 맞아 언택트 콘서트, 버스킹, 플리마켓 오픈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5일 저녁 7시 10분 여성 듀오 ‘옥상달빛’과 인디밴드 ‘나른’의 공연을 시작으로, 8월 16일에는 ‘겟올라잇’ 재즈브라스 밴드 공연이 각각 펼쳐진다.

공연은 오션뷰 객실 테라스와 야외 잔디광장에서 거리를 두고 관람하는 비대면(언택트) 공연으로 진행된다. 유튜브를 통해 실시간으로도 시청 가능하다. 현장 관람은 누구나 가능하며 잔디광장에 거리를 두고 비치텐트 세트를 설치하고 관람객에게 선착순 무료 제공한다.

비치테라스 ‘아일랜드 57’에서는 7월 중순부터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버스킹 공연을 상시 진행 중이다. 꽃지해변과 맞닿은 아일랜드 57에서는 꽂지해변의 일몰을 바라보며 다양한 식음료를 즐길 수 있다.

앞서 14일 꽃지해변에 위치한 야외 해변 아틀리에에서는 플리마켓도 열린다. 지역상생을 위해 진행되는 플리마켓은 태안, 서산 지역의 지역민이 직접 참여해 매주 다양한 지역 상품들을 만날 수 있다.

한편 리솜리조트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선셋 포토 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아일랜드 리솜에서 찍은 선셋 인증샷을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준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