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강신도시 인프라 품은 '김포 코오롱 하늘채 3차' 조합원 모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강우석 기자
입력 2020-08-03 16:3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전용면적 63~74㎡ 1241가구…63㎡타입 선착순 모집

김포 코오롱 하늘채 조감도


경기 김포시 양촌읍 양곡리 일대에 들어설 예정인 김포 코오롱 하늘채가 3차 조합원을 모집 중이다.

이 아파트는 김포 양촌읍 양곡리 174-2번지 일원에 위치하며, 전용면적 63~74㎡ 1241가구(예정)로 구성됐다. 74㎡ 타입은 모집 마감됐으며 현재 63㎡ 타입에서 조합원을 선착순 모집하고 있다.

김포 코오롱 하늘채는 유치원, 양곡도서관 및 반경 1㎞ 내 신양초, 신양중, 양곡중, 양곡고 등 초등학교부터 고등학교에 이르는 학군이 형성돼 있다. 아울러 지하철 5호선 연장, 융복합지원센터, 관공서 북부권 분산이전, 종합복지타운 건립, 코하우징 단지 조성 등이 예정된 김포 북부권 종합발전계획의 수혜 단지다.

한강신도시 인프라를 품은 입지로, 단지 근거리에서 중심상업지구, 이마트, 보건소 등 문화생활, 의료, 쇼핑 등 입주 시 다양한 생활편의시설을 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서울 강서와 약 10분대로 통하는 김포한강로, 제2외곽순환고속도로(예정), 김포도시철도가 인접하며 인근 5호선, 9호선 연장 계획도 있다.

도보권 내에 축구장 약 8배 크기인 2개의 생태공원 및 수안산 둘레길, 다수의 캠핑장 등이 있다. 홍보관은 서울 강서구 마곡동에 마련됐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