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영탁, "니가 왜 거기서 나와"..그렉과 찐 우정 과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장윤정 기자
입력 2020-07-30 21:1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가수 영탁이 그렉과 찐 우정을 인증했다. 

[사진=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방송 캡처]

30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의 특별판 '어서와 한국살이는 처음이지?(이하 어서와)'에서는 한국살이 13년 차 그렉, 5개월 차 데이비드의 일상이 공개됐다.

이날 영탁은 그렉을 응원하기 위해 나섰다. 영탁은 "한국 살이 38년 차다"라며 자신을 소개했다.

영탁은 "우리 그렉과 7년 차 친구다"라며 "정기적으로 모임을 가지는 친구다. 동갑이다. 처음엔 형인 줄 알았다"라고 농담했다.

이에 그렉은 "내가 한 달 늦게 태어났다"며 개월수까지 나누는 '찐친 캐미'를 보여줬다.

​영탁은 "무명시절에 그렉이 응급실에 실려 갔던 적이 있다"라며 입을 뗐다. 당시 가족도 없이 혼자 병실에 누워있던 그렉을 위해 영탁이 한달음에 병원으로 달려갔다고.

이에 그렉은 "당시 한국에 가족이 없어서 많이 힘들었던 시기였다"라며 참아왔던 눈물을 흘렸다.

영탁은 데이비드의 방송을 챙겨봤다며 "실제로 보니 너무 잘생기셨다. 나이가 어떻게 되시냐"라고 관심을 드러내기도 했다.

쉽게 예상하지 못할 조합. 그렉은 "처음 만났을 때부터 '와 내 형제 같다'라고 느꼈다"고 말했다. 2013년부터 꾸준히 이어왔던 인연, 두 사람은 어느새 돈독한 형제가 됐다.

영탁은 "정말 힘들었을 때였다. '네가 왜 거기서 나와'가 마지막 곡이 됐을 수도 있었다"라며 "그때 그렉이 정말 힘이 돼줬다"라고 고마움을 전했다.  영탁이 "최근에 전셋집을 얻었다"라고 말해 놀라움을 안겼지만 "대한민국에서 알아주는 가수가 된 그렉이 더 대단하다"라고 칭찬했다. 그렉은 "영탁이 없었으면 나도 없다"라며 고마움을 전해 훈훈함을 선사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